자동차/현대자동차

대전열쇠/서구열쇠/월평동열쇠집/그랜드스타렉스차키제작/월평동그랜드스타렉스키제작/분실한자동차열쇠제작/자동차잠긴문열기/잃어버린차키제작/열쇠

천국보안시스템 2011. 9. 27. 15:08

 

 

 

대전 서구 월평동 계룡사옥 신촌네거리 부근에서 분실한

그랜드 스타렉스 키제작 건..

이곳 계룡사옥 부근은 밤이되면 야식과 술집으로

아주 불야성을 이루는 곳이지요

손님도 어제 서울에서 출장을 오셔서 술한잔 하시고

그랜드 스타렉스 차키를 분실하셨다고 하시네요

 

 

 

 

차량통행이 많은 곳이라 안전삼각대를 설치하고 작업 시작

운전을 하시는 분이나 저를 위해서도 안전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랜드 스타렉스는 차키제작을 위해 락픽킹이라는 기술을 이용하여

열쇠로 키를 돌렸을 때와

똑같은 상태를 만들어야지만 차키제작이 가능한 차입니다

이렇게 락픽킹이라는 기술로 차키제작을하면 차에 아무 상처없이

빠른시간에 차키제작이 가능합니다

지금은 차문이 열린 상태입니다

그랜드 스타렉스는 키제작을 하기가 까다로운 차중에 하나입니다

아반떼HD와 같은 키구조를 갖고 있죠

 

 

 

 

차량의 키통에서 얻어진 정보를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자동화기게에 정보를 전송 합니다

 

 

 

 

정보를 전송받은 자동화기계가 열쇠를 각인합니다

 

 

 

 

제작한 키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봅니다

아주 부드럽게 잘 돌아 가네요

제작한 열쇠가 한번에 잘 돌아가면 기분이 아주

낚시할때의 손맛과 같은 느낌이랄까,,, 뭐 하여튼 기분이 좋네요

 

 

 

 

제작한 열쇠를 이그니션에서 돌려 봅니다

그랜드 스타렉스는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된 차량이 있는가 하면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지 않은 차량도 있습니다

이 차량도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지 않은 차량입니다

 

차주분께서 처음에 전화를 하셔서는 그랜드 스타렉스인데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된 차량이라고 말씀하시네요

제가 전화상으로 이모빌라이져가 있을수도 없을수도 있으니

현장에가서 확인을 해드리기로 하고

일반재료로 키제작을 해서 이그니션에서 돌려보니 시동이 걸리네요

그러니 이차는 이모빌라이져 미적용 차량입니다

 

 

전에 차주분이 렉카기사한테 개문서비스를 받았는데

렉카기사가 이 차는 이모빌라이져 차량이라고 했다네요

그래서 이모빌라이져 적용 차인줄 알고 계신거죠

 

 

 

 

시동걸고 계기판 한 컷

차주분이 서울에서 출장을 오셨는데

스마트폰으로 저의 블로그를 검색하시고 전화를 주셨더군요

친절히 빨리 제작을 해드리니 정말 좋아 하시더군요

 

 

 

 

가게 옥상에 집사람이 심어 놓은 올 겨울 김장 배추입니다

모종을 사서 심었는데 보름만에 이렇게 크게 자랐네요

화분이 작아서 큰 화분에 한포기씩 옮겨 심어야 겠습니다

이녀석들로 올 겨울 김장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요즘은 이녀석들 키우는 재미가 좋네요

 

 

분실한 그랜드 스타렉스 차키제작 , 분실한 자동차키제작은

천국열쇠 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