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대전열쇠/유성구열쇠/용산동열쇠집/엘란트라차키제작/유성구용산동엘란트라키제작/유성구용산동리모컨등록/대전폴딩키/유성구용산동스마트키제작/열쇠

천국보안시스템 2011. 9. 27. 14:20

 

 

 

대전 유성구 용산동에서 분실한 엘란트라 키제작 건...

추석명절의 마지막날이고 내일이면 바쁜일상이 시작 되네요

사실 유성구 용산동은 대전 도심에서 많이 떨어져 있는 곳이긴 한데

차주분이 제 블로그를 보시고 전화를 주셨기 때문에 감사한 마음으로

한달음에 달려 갔습니다

 

 

 

 

차키제작을 위해 달려 가면서 보는 바깥풍경은

이제 완연히 가을이 왔음을 느끼게 되네요

용산동에 도착을 해보니 엘란트라가 눈에 들어 오네요

차주분께서 열쇠와 리모콘을 모두 분실하셨네요

 

 

 

 

차키제작을 위해서 열쇠가 들어가는 부분을 이용해 키 정보를 얻어 냅니다

이렇게 열쇠를 제작하면 빠른 시간에 차에 상처없이 깔끔하게 제작이 됩니다

 

 

 

 

키통에서 얻어진 정보를 스마트폰의 프로그램을 이용해

자동화기계로 전송을 합니다

 

 

 

 

정보를 받은 자동화기계가 열쇠를 각인합니다

자동화기계로 깎으면 열쇠가 정확하고 깨끗하게 제작이 됩니다

 

 

 

 

제작한 키를 도어에서 먼저 확인을 해봅니다

이곳에서 키가 잘 돌아가면 이그니션에서도 역시 잘 돌아가기 때문에

도어에서 먼저 확인을 해봅니다

역시 부드럽게 잘 돌아 가네요

오래된 차량은 열쇠사용이 많아서 핀이 많이 마모가 되어 있지요

그 닳은 핀까지 계산을 해서 아주 부드럽게 돌아갈 수 있도록 제작을 합니다

 

 

 

 

엔진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럽게 잘 돌아가네요

 

 

 

 

계기판도 한 컷

키제작을 다하고서 차주분께 키를 하나 더 제작을 해드리려고 하니

됐다고 하시네요

대개는 하나 더 제작해 달라고 하시는데

키제작을 마치고 제작한 키를 건네드리니 차주께서 고마워 하시네요

멀리까지 와서 일한 보람이 있네요

 

분실한 엘란트라 차키제작 , 분실한 자동차 열쇠제작은

천국열쇠 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