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대전열쇠/서구열쇠/탄방동열쇠/카운티버스키제작/탄방동카운티버스열쇠제작/서구탄방동자동차키제작/서구탄방동분실한자동차열쇠제작/대전폴딩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1. 8. 1. 11:50

 

 

 

오전 일찍 서구 탄방동 한가람 아파트 에서 카운티 버스 키 를 분실 했다고 전화가 오네요

씻지도 않고 껌 한개 씹으며 분실한 카운티 버스 키제작을 하러 출동 합니다

 

 

 

 

노랑색의 버스로 병아리 유치원생들 통학하는 버스이네요

 

 

 

 

좁은곳에서 키정보를  얻어 내려니 아주 힘이드네요 *-.-;

 

 

 

 

키구멍을 통하여 자동차 열쇠로 돌렸을때의 상태를 만든 다음 핀의 정보를 알아냅니다

키통을 뜯어 내지 않고 오직 열쇠구멍을 통하여 차에 상처 없이 작업을 합니다

 

 

 

 

제작한 열쇠를 운전석 문짝에서 돌려 봅니다

아주 부드럽게 잘 돌아가네요  *^>^*

카운티 버스의 키제작은 키를 제작한 다음 기술적으로  약간의 수정을 해야지만

부드럽게 잘 돌아 갑니다

 

 

 

 

시동을 걸어 봅니다

물론 시동키도 부드럽게 잘 돌아가네여  *^>^*

 

 

 

 

맨 처음 시동을 걸어 보니 RPM 이 많이 올라 가네요

카운티 키제작이 완료된 다음 키를 2개 더 제작을 해드렸네요

차주분이 정말 좋으신 분인것 같네요

아침 이지만 땀을 흘리며 키제작을 하니 옆에서 부채를 부쳐주시네요

카운티 키제작을 다 한 후 서비스 키를 드리니

수고 했다면서 팁을 주시네요

아침부터 수고 했다 하시면서...

오늘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하네여 ~.~

 

분실한 버스 키제작, 카운티 버스 키제작 , 모든 버스 열쇠제작은

천국열쇠 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