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대전열쇠/중구열쇠/오류동열쇠집/트라제XG차키제작/분실한트라제XG열쇠제작/자동차키제작/키메이커닷컴

천국보안시스템 2011. 7. 21. 00:33

 

 중구 오류동에서 트라제XG 키분실 건으로 출동하여 분실한 트라제XG 차키제작을

하였습니다

오류동 굴다리 근처 건강원 사장님 차인데..

요즘 가게에 수도 터지고,,,,, 등등등 여러가지 않좋은일이 일어난다고 하시네요

거기다가 차키까지 분실하셔서 속상해 하시네요..

그래도 사장님은 끝까지 웃는얼굴로 대해 주시네요

거기다가 시원한 홍삼 한잔까지 주시는데   갈증이 한방에 해결 되더군요..

너무 감사해서 차키를 하나더 제작해 드렸네요..

 

 

 

자동화 기계로 차키 제작을 합니다

이기계로 열쇠를 각인 하면 원본키와 똑같은 키가 제작 됩니다

 

 

 

 

제작한 키로 먼저 운전석 도어를 돌려 봅니다..

한방에 잘돌아 갑니다~~

 제작한 열쇠가 한방에 돌아 가면 기분까지 상퀘해 집니다~~~

 

 

 

시동도 잘걸립니다~~

 

 

 

 

분실한 트라제 XG 키제작이 완료 되었습니다

키를 하나더 제작해 드렸더니 손님께서 참 좋아 하시네요

 

 

분실한 자동차 키제작  천국열쇠로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