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대전열쇠/서구열쇠/도마동열쇠집/대전폴딩키/그랜저XG폴딩키제작/EF소나타폴딩키제작/대전폴딩키제작/리모콘등록/현대자동차폴딩키/기아자동차폴딩키

천국보안시스템 2011. 10. 17. 13:12

 

 

 

뉴EF소나타 폴딩키 제작건..

리모콘이 깨져 눌리지 않아 리모콘 교체를 하시기위해

저희 대전천국열쇠를 방문하셨다가 폴딩키로 교체를 하셨네요

 

EF소나타는 폴딩키 재료가  나오질 않아서 폴딩키변경이 어려웠는데

이번에 입고가 되어서 폴딩키로 변경해드렸네요

이 모델은 그랜져XG도 가능한 폴딩키 입니다

그랜져XG 또한 폴딩키재료가 나오질않아 많은 분들이 폴딩키로 바꾸고 싶어도

바꾸지 못하셨었지요

 

 

 

 

 

폴딩키제작을 완료하고 키블랭크를 펼쳐 본 모습입니다

 

 

 

 

 

 

폴딩키의 뒷 모습입니다

현대 마크까지 넣어서 한층 더 폼이나네요

 

 

 

 

 

 

키를 접은 모습

키와 리모콘을 함께 갖고 다니던 것을  폴딩키 하나에 모두 담으니

소지하기가 많이 편리해 졌습니다

 

 

 

 

 

 

제작한 키블랭크가 잘 맞는지 도어에서 돌려 봅니다

부드럽게 잘 돌아 가네요

기존의 리모콘은 눌리지 않아서 리모콘의 제기능을 발휘하지 못 했는데

분해하여 약품으로 닦고 수리를 하였더니 버튼도 잘 눌리고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잘 되네요

 

 

 

 

 

 

물론 이그니션에서도 잘 돌아 갑니다

 

 

 

 

 

 

계기판도 한 컷

 

 

 

 

 

 

기존의 리모콘과 폴딩키를 비교하여 찍어 보았습니다

버튼이 눌리지 않아서 손톱으로 세게 눌러서 버튼고무가 많이 상했네요

폴딩키로 바꾸고는 버튼도 아주 잘 눌립니다

 

 

 

 

 

 

옆구리도 많이 깨져 있더군요

 

 

 

 

 

 

폴딩키로 바꾸시고는 차주분께서 참 좋아 하시네요

리모콘의 안테나 기능도 좋지 않아서 안테나까지 새로 만들어 넣어 드렸습니다

 

뉴EF소나타 폴딩키 , 그랜져XG 폴딩키 , 전차종 폴딩키제작은

대전천국열쇠 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