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세라토폴딩키작업/세라토리모콘폴딩키개조/대전폴딩키/세라토폴딩키제작/삼성SM525퐁딜키제작/전차종폴딩키제작/폴딩키만들기/폴딩키개조비용

천국보안시스템 2011. 10. 25. 17:03

 

 

 

기아 세라토리모콘폴딩키로 개조 를 해 보았습니다

세라토의 리모콘은 무척 크기 때문에 폴딩키로 개조가 어려운 편입니다

하지만 닛산 4버튼 폴딩키 로 개조를 통해 해결을 해드렸네요

 

 

 

 

 

 

이번에 개조를 통해 변신한 세라토 폴딩키 입니다

닛산 폴딩키로써 버튼이 누르기 편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 폴딩키로 삼성 SM525 리모콘도 폴딩키로 바꾸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폴딩키로 바꾸고 싶어도 재료가 없어서 바꾸지 못한 많은 차량의 폴딩키제작이 가능합니다

 

 

 

 

 

 

그립감도 아주 좋네요

모양도 세련되 보이구요

 

 

 

 

 

 

 

 

키 블랭크를 접어놓은 모습입니다

 

 

 

 

 

 

폴딩키의 뒷 모습입니다

 

 

 

 

 

 

 

 

폴딩키 제작을 완료하고 차량으로가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리모콘의 거리감도 아주 잘 나오고 버튼의 터치감도 아주 좋네요

 

 

 

 

 

 

 

이 차량의 모델말고도 뉴세라토 차량도 다른재료의 폴딩키로 제작이 됩니다

뉴세라토는 개조를 하지않고 폴딩키 작업이 됩니다

 

 

 

 

 

 

 

제작한 키블랭크를 운전석 도어에서 확인 해 봅니다

아주 부드럽게 잘 돌아가네요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럽게 잘 돌아갑니다

차주분께 이그니션에서 일반키와 폴딩키를 사용하였을때의

차이점을 설명 드렸네요

일반 키재료를 쓰셨던 분들은 키를 누르면서 이그니션에서 키를 빼내는데

폴딩키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폴딩키를 누르면서 키를 빼는데에 익숙하지 않으시네요

 

 

 

 

 

 

 

계기판도 한컷

차주분께서 폴딩키로 개조한 후 아주 좋아 하시네요

저 또한 손님께서 좋아하시니 매우 흐뭇합니다

 

 

세라토 폴딩키 개조 , 삼성 SM525 폴딩키 개조 , 전차종 폴딩키 작업은

대전천국열쇠 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