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대전열쇠/서구열쇠/도마동열쇠집/그랜져XG 폴딩키 제작/ 구형 쏘렌토 폴딩키 제작/ 대전 폴딩키 제작/ 폴딩키 제작 방법/폴딩키 제작 비용

천국보안시스템 2011. 10. 13. 23:29

 

 

 

 그랜져 XG 폴딩키 제작을 했습니다~~

블로그 검색을 하시다가 저희 천국열쇠를 검색 하셔서 폴딩키 제작을 의뢰 하셨네요

화성에서 사시는 분인데 택배로 기존의 리모콘과 키를 보내 오셨네요..

완성된 그랜져XG 폴딩키 모습입니다~~^*^

 

 

 

 

 

 

 

 

 경기도 화성에서 택배로 보내오신 리모콘과 키블랭크 입니다..

이렇게 리모콘과 키블랭크를  갖고 다니시면 많이 불편 하셔서 폴딩키로 제작을

하셔서 갖고 다니시면 매우 편합니다..

 

 

 

 

 

 

 

 리모콘과 키블랭크, 그리고 새로 제작한 폴딩키를 비교하여 찍어 보았습니다..

요즘은 많은분들이 폴딩키로 개조 나 제작을 많이들 하시네요~

일단은 폼도 나고 폴딩키 하나면 리모콘과 시동까지 가능 하시니 

 인기가 좋으네요~^*^

더군다나 그랜져XG 폴딩키는 여태 재료가 없어서 제작을 못했는데..

이렇게 만들어 드리니 정말 좋아들 하시네요~~^*^

 

 

 

 

 

 

 

키 블랭크를 펼쳐본 모습입니다..

 

 

 

 

 

 

 

 

 

 

 

키블랭크를 접은 모습도 한컷 찍어 보았네요..

 

 

 

 

 

 

 

뒷면에는 현대 로고를 넣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 폴딩키는 구형 쏘렌토, 뉴 EF 소나타 도 가능한 제품 입니다..

택배를  받고 바로 만들어서 보내 드렸네요..

 

 

그랜져 XG 폴딩키 제작, 구형 쏘렌토 폴딩키제작, 뉴 EF 소나타 폴딩키 제작은

대전천국열쇠 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