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대전열쇠/서구열쇠/도마동열쇠집/아우디폴딩키/대전수입차폴딩키/대전폴딩키/대전폴딩키제작/대전폴딩키수리/대전전차종폴딩키

천국보안시스템 2011. 8. 29. 13:10

 

 

 

대전 서구 내동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블로그를 보시고

저희 매장에 찾아오셨네요

아우디 폴딩키 인데 떨어뜨린 이후에 폴딩키블랭크가  접혔다 펴졌다가

되질않아 매장에 문의를 하신 후 오셨네요

 

 

 

 

 

 

폴딩키가 폴딩키 다워야 폴딩키지 ㅍㅍ

 

 

 

 

 

 

접혔다 폈다 해보니 뭔가 이물감도 있는듯 하네요

 

 

 

 

 

 

분해를 시작 합니다

 

 

 

 

 

 

폴딩키를 분해 한김에 먼지 청소도 깨끗이 하고

조립하기전 원활히 움직이라고 플라스틱 이형제도 발라 드렸네요

 

 

 

 

 

 

폴딩키 다시 재 조립

 

 

 

 

 

 

폴딩키 조립 완성된 모습 입니다

 

 

 

 

 

 

폴딩키가 원활히 잘 움직이네요

고객님께서 보시고는 정말 만족해 하십니다

저또한 기분이 좋아 지네요

 

 

아우디폴딩키 , 전차종 폴딩키

대전천국열쇠 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