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대전열쇠/서구열쇠/도마동열쇠집/대전폴딩키제작/EF소나타폴딩키제작/구형EF소나타폴딩키제작/대전폴딩키개조/폴딩키리모컨등록/현대자동차폴딩키/키

천국보안시스템 2011. 10. 13. 11:00

 

 

 

구형 EF소나타 폴딩키 제작건..

제 블로그를 보시고 저희 대전천국열쇠를 방문하신 분입니다

구형 EF소나타는 폴딩키작업이 매우 까다롭습니다

왜냐하면..

리모콘의 크기가 무척 큰데다가  심하게 굴곡이져서 아주 까다롭습니다

일단 가장 큰 문제는 크기가 문제인데..

개조를 통해서 모든 문제를 해결 하였네요

 

 

 

 

구형 EF소나타 입니다

제차도 EF소나타 이였는데.. 한동안 편안히 타고 다녔던 차였죠..

여러모로 문안한 차량이지요^^

EF소나타는 폴딩키재료가 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폴딩키로

변경을 하고 싶어도 못하였는데  저희 천국열쇠로 문의하시면

깔끔한 폴딩키로 개조해 드립니다

 

 

 

 

개조를 마친 폴딩키의 모습입니다

아주 깔끔하고 폼이 나네요

 

 

 

 

 

키블랭크를 펼친 모습입니다

키따로 리모콘따로 갖고 다닐 필요 없이 폴딩키 하나면 

리모콘과 시동이 한꺼번에 해결 됩니다

 

 

 

 

작업을 마치고 운전석 도어에서 키를 돌려보니 아주 부드럽게 잘 돌아 가네요

물론 리모콘도 작동이 잘 되구요

리모콘의 성능이 좋지 않아 안테나를 달아 드렸네요

 

 

 

 

이그니션에서도 잘 돌아 갑니다

 

 

 

 

시동걸고 계기판 한 컷

시동도 부드럽고 엔진소리도 부드럽네요

차주분이 차량 관리를 잘 하셨나 봅니다

 

 

 

 

기존의 리모콘, 키꾸러미와 비교하여 폴딩키를 찍어 보았습니다

아주 심플하고 간편해 졌네요

차주분계서 폴딩키로 바꿔드리니 아주 좋아 하십니다

블로그에도 놀러 오신다고 하시네요

친구분들에게도 소개를 해주신다고 하십니다

개조가 잘 되어서 저도 기뻤고 폴딩키로 바꾸어서 좋아하시는

차주분에게도 감사 하더라고요

 

구형 EF소나타도 폴딩키가 가능 합니다

 

EF소나타 폴딩키 개조 , 전차종 폴딩키 개조는

대전천국열쇠 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