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싼타페 폴딩키제작/ 산타페cm 폴딩키개조

천국보안시스템 2013. 7. 26. 18:32

싼타페cm 리모콘과 이모빌라이져 열쇠를

yf폴딩키로 개조를 해드린 작업 입니다.

 

산타페cm 모델은 요즘 인기있는 그랜져hg폴딩키, yf폴딩키,투싼 폴딩키와 

리모콘 주파수가 틀리기 때문에 기존의 싼타페cm 리모콘을 빼내어서

개조를 통해 yf폴딩키로 제작을 해야 되는 차종 입니다

 

산타페cm 폴딩키 개조를 원하시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산타페cm 차량의 열쇠에는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모빌라이져 기능이 정상작동 될수 있도록 개조를 해드렸습니다 

 

리모콘은 3버튼이며, 트렁크 개문 버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yf소나타 4개의 버튼중에 같은모양의 버튼 3개만 연결하여 사용하실수 있게 만들어 드렸습니다

 

 

 

 

 

키블래이드를 기존의 케이스에 간섭받지 않도록 가공하여

폴딩기능이 아주 좋도록 만들어 드렸네요

 

 

 

 

 

yf소나타 폴딩키의 뒷면 입니다.

 

 

 

 

 

리모콘 밧데리를 넣을수 있는 부분도

순정의 yf 폴딩키와 똑같이 만들어 드렸기 때문에

밧데리 교환을 할때에도 간편하도록 만들어 드렸네요.

 

 

 

 

 

오늘 작업 해드린 2008년식 싼타페cm 차량입니다

 

차주분께서 기존에 쓰시던 리모콘과 열쇠가 불편하시다면서

폴딩키로 제작을 해달라고 천국열쇠 매장을 찾아 주셨네요~^^

 

 

 

 

 

 

싼타페 폴딩키 개조 작업과 이모빌라이져 작업 그리고 키블래이드 개조 작업을

완료하고 차량의 운전석 도어에서 키박스에 넣고 돌려 보니

키블래이드가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럽게 작동을 하네요~

 

 

 

 

 

폴딩키에 삽입한 이모빌라이져칩이 정상 작동을 하면서

이모빌라이져 인식등이 생기네요~

 

 

 

 

 

시동또한 부드럽게 잘걸리네요~~

 

 

 

 

 

싼타페cm 폴딩키의 모습입니다,..

 

요즘 나오는 현대 차량의 폴딩키가 무척 이뻐서 인지

많은분들이 yf폴딩키로 개조해 달라고 하시네요,..

 

차주분께 완성된 폴딩키를 건내 드리니

무척 만족해 하시며 기뻐 하시네요^^

 

저또한 기쁜마음으로 폴딩키를 건내 드리고 작업을 마무리 했습니다

 

싼타페cm 폴딩키제작을 원하신다면

 대전 천국열쇠를 찾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