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코란도 투리스모 폴딩키/ 투리스모 폴딩키제작/ 폴딩키개조

천국보안시스템 2014. 5. 29. 23:12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의 리모컨과 이모빌라이저키를

그랜저HG 폴딩키로 개조해 드린 포스팅 입니다

 

고객님 께서는 리모컨과 이모빌라이저가 적용된 열쇠를 사용하셨는데

주머니에 넣기도 불편하고 보기에도 좋지 않아서폴딩키로 개조 하고 싶으셨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시던중

 천국열쇠를 찾아오셔서 폴딩키로 개조를 의뢰 하시네요

 

코란도 투리스모 폴딩키 개조를 원하시면

대전 천국열쇠를 찾아 주세요

 

 

 

 기존에 사용하셨던 코란도 투리스모 리모컨과 이모빌라이저키를

그랜져HG 폴딩키로 개조를 해드렸습니다

 

쌍용자동차의 투리스모를 현대 자동차 그랜져HG 로 개조를 하는것이

회사의 로고 때문에 맞지 않을지는 모르지만

고객님 께서는 HG폴딩키 디자인이 무척 이쁘고

순정의 HG폴딩키 재료가 튼튼하고 좋은탓에

보는순간 그랜져HG 폴딩키로 개조해 달라고 하시네요~

갖고 다니시기에도 무척 불편 하셨다고 하시네요

 

제가 봐도 현대 그랜저HG 폴딩키는 디자인이 정말로 이쁜것 같네요~

재질도 여태껏 만져본 폴딩키들 중에 제일로 좋은것 같습니다

 

완성된 폴딩키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느낌이 무척 좋더군요^^

 

 

 

 

 

그랜져HG 폴딩키에서 코란도 투리스모로 개조된 폴딩키 모습입니다

 

그랜저HG 폴딩키로 개조하는것은 결코 쉬운작업이 아닙니다

 

다른 폴딩키 작업에 비해서 손도 많이 가고 많은 노하우가 있어야만

작업이 가능한 폴딩키 입니다

 

하지만 개조작업을 해드린후 이쁜모습의 폴딩키를 보노라면

왠지 뿌듯한 보람을 느끼곤 한답니다~^*^

 

차주분들의 만족도가 무척이나 높은 폴딩키 이기도 하지요~~

 

 

 

 

배터리 넣는 부분도 기존의 HG 순정 폴딩키 처럼 사용 하시도록 개조를 해드렸습니다

이부분은 그랜저HG 폴딩키로 개조를 해드리면서 많은 신경을 쓰는 부분 입니다

 

나중에 배터리 교환을 할때에도 쉽고 편하게

그리고 순정의 폴딩키 처럼 배터리를 교환 하시도록 만들어 드렸습니다

 

보기에도 어색하지 않게 만들어 드려야 하기에 신경을 많이 써서 만들어 드렸네요~

 

 

 

 

 

코란도 투리스모 폴딩키 제작이 완료 되었으니

이제는 차량에서 테스트를 해봐야할 차례 입니다

 

오늘 작업해 드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은 출고된지 얼마 되지않은 차량입니다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은 스마트키 버전의 차량과

리모컨과 이모빌라이저 버전의 차량으로 출고 됩니다

 

오늘 폴딩키 개조작업을 해드린 차량은 키와 리모컨이 분리되어 있는 차량입니다

 

 

 

 

 

온가족이 여행을 간다면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이 정말 잘 어울리는 차량일것 같습니다

 

요즘은 많은 분들이 캠핑을 다니시는데...

가족과 함께 떠나실때에도 좋을것 같은 투리스모 입니다~^*^

 

 

 

 

 

 개조가 완료된 코란도 투리스모 폴딩키의 모습입니다

 

 

 

 

 

복제를 마친 열쇠가 잘맞는지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보고 있는중 입니다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럽게 작동을 하는군요~^^

 

코란도 투리스모의 열쇠는 4트랙 인사이드 딤플키 로서

정교한 복제를 하지 않으면 키박스의 상처로 인해서

키박스가 망가질수도 있는 차량이기에 꼼꼼한 복제를 해드렸습니다

 

 

 

 

 

 이모빌라이저 인식장치인 트랜스폰더도 제위치에 튼튼하게 넣어 드렸기에

시동또한 원활하게 걸리네요~

 

 

 

 

 

마지막으로 코란도 투리스모의 리모컨이 원활히 작동한는것을 테스트 해봅니다

 

기존의 리모컨 처럼 거리감도 좋고 버튼감도 무척이나 좋게 작동을 하네요~

 

완성이된 코란도투리스모 폴딩키를 고객님께 건네 드리니

무척 만족 하시는 모습에 기분이 한껏 좋아 지네요~ ㅎㅎ

 

이렇게 투리스모 폴딩키 개조를 마친후 고객님께 건네 드렸습니다

 

코란도 투리스모 폴딩키 개조 작업을 원하신다면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