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폴딩키 개조/ 클라이슬러 300c 리모트키를 벤틀리 폴딩키로 개조하기

천국보안시스템 2014. 6. 11. 23:49

클라이슬러 300c 차량의 외관은 무척이나 육중하며

멋진 디자인을 뽐내고 있는 차량입니다

하지만 열쇠가 리모트키 인지라 사용하는데 불현함이 많이 있는편 이지요

 

디자인도 그닥 세련되지 못해서 클라이슬러 300c 차주분들은

폴딩키로 개조해줄것을 많이 요구해 오시는편 입니다

 

오늘은 크라이슬러300c 리모트키를 벤틀리 폴딩키로 개조 해드린 작업을 올리려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300c 리모트키를 벤틀리 폴딩키로 개조를 해보았습니다

 

리모트키를 사용하신지 꽤 오랜시간이 지나서인지 버튼 고무가 닳아서 없어져 버렸네요

하지만 버튼고무는 없어져 버렸어도 리모컨의 버튼은 작동을 하는지라

개조를 통해서 새로운 폴딩키로 재탄생 하면 사용감이 무척 좋아 지게 됩니다

 

일단 폴딩키로 개조를 하면서 새로운 버튼을 달아 드리기 때문에

누르는 버튼감도 무척 좋아집니다...

 

 

 

 

 

차주분 께서는 두개의 리모트키를 사용하고 계셨는데

한개의 리모트키는 정상인 반면 사진속의 리모트키는 시동은 걸리지만 리모컨의 기능을

사용하기가 불편하셔서 폴딩키로 개조를 의뢰 하셨네요~

 

새롭게 벤틀리 폴딩키로 개조를 하고 나니 마크가 멋져 보이는군요~~

 

어떤분들은 너무 화려해서 싫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는 반면

벤틀리 마크가 너무 멋지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군요~~

 

입장차가 확실한 벤틀리 폴딩키의 외관 입니다..

 

사실,.. 만드는 입장인 저는 벤틀리 폴딩키가 무척 멋져 보이네요~~^*^

 

 

 

 

 

 오늘 작업하게될 크라이슬러 300c 차량입니다,..

 

육중한 자태를 뽐내는 클라이슬러 300c 입니다

미국 차량들의 특징이 그렇듯이 클라이슬러 300c 차량도 엄청난 크기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군요~^^

처음 300c 차량을 봤을때 육중함에, 그리고 디자인에 한번더 쳐다보게 되던 차로 기억 되네요

 

차주분 께서는 오전에 천국열쇠를 방문 하시고 상담을 받으셨네요..

상담후 여분의 리모트키가 있기에 차를 가져 가시고

완성이 되면 다시 방문하기로 하시고 저녁즈음에 완성된

클라이슬러 300c 폴딩키를 가지러 오셨습니다

 

 

 

 

 

300c 차주분 께서는 리모트키를 사용하시면서

너무나 불편하셨다며 폴딩키로 개조 하기를 정말 잘했다며 좋아 하시네요~

 

리모트키를 주머니에 넣어 다니다가 주머니에 구멍이 생기기도 하고,

앉다가 허벅지도 찔렸다고 웃으시며 말씀을 하시네요~~하하

 

벤틀리로 개조된 폴딩키를 받아 보시며 흐믓해 하시던 모습이 선하네요^*^ 

 

 

 

 

 

 개조가 완료된 폴딩키를 테스트 해봅니다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300c 폴딩키로 개조를 하게 되면 키블레이드도 새로운 열쇠로 제작해서 장착하게 됩니다

그런 연고로 확인작업을 하게 됩니다...

 

언제나 부드러운 작동을 하는것을 보면서도 만에 하나 라는것 때문에

꼼꼼히 확인을 하게 되네요~~

 

 

 

 

 

시동을 거는 이그니션 에서도 확인 작업을 합니다

부드럽네요~~ㅎㅎ

 

 

 

 

 

클라이슬러 300c 차량은 이모빌라이저가 장착된 차량입니다

폴딩키 작업이 정확히 되어야 지만 이모빌라이저 시스템도 원활히 작동을 합니다

 

개조가 완료된 폴딩키를 이그니션 에서 돌려 보니 이모빌라이저 인식등도 제대로 작동을 하네요

 

 

 

 

 

자~~ 개조가 완료된 클라이슬러 300c 폴딩키로 시동을 걸어 봅니다^^

 

부르릉~~ 경쾌한 엔진음과 함께 시동이 걸리네요.

 

 

 

 

 

클라이슬러300c 폴딩키 개조가 완료된 후

리모컨 테스트와 이모빌라이저 테스트, 그리고 키블레이드 테스트를 모두 마치고

멋진 벤틀리 폴딩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사진을 찍은후 차주분께 폴딩키를 건네드렸는데...

무척 흡족해 하시는 모습에 저또한 기분이 좋아 지네요~^^

 

클라이슬러300c 폴딩키개조, 수입차 폴딩키 개조를 원하신다면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폴딩키 제작을 원하시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 하셔서

엔지니어와 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