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대전 폴딩키제작/ nf 소나타 리모컨을 아반떼 md 폴딩키로 개조하기

천국보안시스템 2014. 12. 11. 19:15

nf 소나타 이모빌라이저 키와 리모컨을

아반떼md 폴딩키로 개조해 드린 작업입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폴딩키 버튼도 작동이 잘되지 않았으며

무엇보다도 키와 리모컨을 갖고 다니기가 불편하셔서

폴딩키 제작을 의뢰하셨네요

 

요즘 나오는 신형 아반떼md 폴딩키는 키블레이드가

nf 소나타의 블레이드와 호환이 되기 때문에

폴딩키 작업을 해드리면 완성도가 무척 높은것 같습니다~

물론 디자인도 무척 좋구요~~

 

차주분께서 인터넷을 통해 제가했던 폴딩키 개조 작업을 보고

직접  대전점 천국열쇠로 방문을 하셨네요~

 

 

 

 

 

 

 

nf 소나타 2006년식 차량입니다

이모빌라이저가 적용된 차량으로 트랜스 폰더를 삽입,등록해 주어야 시동이 걸리는 차량입니다

 

오늘 nf 소나타 차주분은 키와 리모컨이 각각 1개만 있는 상태였습니다

여분의 이모빌라이저 키를 더만들고 싶어 하시는 고객님을 위해서

기존의 열쇠는 사용하시도록 해드리고 이모빌라이저 기능을 하는

트랜스폰더를 삽입해서 등록해 드림으로 하나의 키가 더 생기도록 해드렸습니다

 

자~~ 여기서 이모빌라이저가 무엇인지 궁금 하실텐데요^^

아래의 이모빌라이저란? 을 클릭 하시면 궁금증이 해결되실겁니다~

이모빌라이저란?(클릭)

 

 

 

 

 

 

 

 

 

 

요즘 출시되는 신형 아반떼md 폴딩키 입니다

디자인이 좋을뿐더러 재질이 무척이나 좋은 폴딩키 입니다

 

 

 

 

 

 

 

 

 

키블레이드가 nf 소나타와 호환이 되므로

폴딩키 제작을 완료하고 나면 무척이나 깔끔한 상태로 제작이 되네요

 

물론 키가 전혀 맞지않는 차량도 개조를 통해서 사용하실수 있도록 해드지만

이렇게 호환이 되는 블레이드를 사용하면 완성도가 아주 좋지요~~

 

 

 

 

 

 

 

 

 

순정 아반떼md 폴딩키처럼 배터리 교환하는곳도 개조를 해드렸습니다

 

배터리 교환할때 순정처럼 교환 하실수 있기때문에

보기도 좋지만 사용하시기가 무척 편합니다

 

 

 

 

 

 

 

 

 

 

오늘 폴딩키 개조 작업을 해드린 차량입니다

nf 소나타 2006년식 차량입니다

 

이모빌라이저가 적용된 모델이구요~

 

 

 

 

 

 

 

 

 

 

모든 개조 작업을 마치고 키블레이드가 잘맞는지 확인을 하는중 입니다

 

 

 

 

 

 

 

 

 

좌,우로 한치의 걸림도 없이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이제 폴딩키 개조는 마무리 되었고.....

이모빌라이저 등록을 해주어야지만 두개의 키가 시동이 걸리게 됩니다

 

현장에서 곧바로 전문장비를 사용하여

이모빌라이저 등록을 마쳤습니다

 

 

 

 

 

 

 

 

 

 

두개의 키를 등록하고 이그니션에서 on 포지션으로 돌려보니

이모빌라이저 인식등이 생기네요~

 

이 인식등이 생겨야지만 시동을 걸수가 있습니다~

 

 

 

 

 

 

 

 

 

 

시동도 부드럽게 걸리네요~

 

 

 

 

 

 

 

 

 

그전부터 여분의 키가 있어야 된다는 생각을 갖고 계셨지만

실천에 옮기지 못하셨고 폴딩키를 제작하는김에 한개의 이모빌라이저키를 더만드셨습니다

 

물론 만드는김에 해드렸던 이모빌라이저키라

조금은 저렴하게 제작해 드렸네요~~ㅎㅎ

 

 

 

 

 

 

 

 

 

모든 폴딩키 개조 작업과 이모빌라이저 등록 작업을 마친후

리모컨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거리감도 기존처럼 잘나오고

버튼감도 무척 좋았습니다

 

물론 차주분도 만족 하셨구요~~

 

이렇게 nf 소나타 리모컨과 키를 폴딩키로 개조해 드리고 작업을 마쳤습니다

 

nf 소나타 폴딩키개조, 대전 폴딩키 제작을 원하시면

 천국열쇠를 찾아주세요~

 

전국의 차키제작 전문가를 소개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 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