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토스카 리모컨을 아반떼md 폴딩키로 개조하기

천국보안시스템 2016. 3. 18. 17:57

 

 

토스카 리모컨 열쇠가 불편하시다며

폴딩키로 개조해 달라고 의뢰하신 고객님께

 아반떼md 폴딩키로 개조해 드렸습니다

 

멀리 경상도에 사시는 고객님이 제 블로그를 보시고

전화를 주셨네요...

택배로 받아서 개조해서 보내 드렸네요

 

 

 

 

 

토스카 리모컨키는 사용하기가 불편 하셔서

 폴딩키로 개조하기를 원하셨는데

자동차 회사는 다르지만

 아반떼 md 폴딩키 디자인이 예뻐서 결정을 하셨네요

 

리모컨열쇠를 주머니에 넣고 다니다 보면

 허벅지를 자꾸 열쇠가 찌른다고 하시네요~~ㅎㅎ

 

 

 

 

 

 

 

 

 

 

 

 

대우 토스카 열쇠는 열쇠의 크기가 무척이나 큰편입니다

 

아반떼md 열쇠는 토스카에 비해서 무척이나 작은편이죠....

큰 열쇠를 작은 폴딩키에 알맞게 안착시키려면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깔끔하게 가공을 해서 보기좋게 개조를 해드리면

사용하기 편한 폴딩키로 개조가 됩니다

 

 

 

 

 

 

 

 

 

 

 

리모컨 배터리도 아반떼md 순정 폴딩키와 동일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개조해 드렸습니다

 

덕분에 배터리도 토스카에 사용하였던 작은 배터리가 아니라

cr2032 큰 배터리를 넣을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폴딩키가 완성된 후

여러번의 테스트를 해본후 택배로 보내 드렸습니다~~

 

 

 

 

 

 

 

 

 

 

 

 

토스카 폴딩키가 완성된후 작동을 테스트 해보고 있습니다

led도 깜빡거리도록 개조를 했더니 보기가 더욱 좋네요

 

이렇게 토스카 리모컨을 아반떼md 폴딩키로 개조를 완료했습니다

 

폴딩키 개조나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 하셔서

가까운곳의 기술자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