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아반떼hd 폴딩키개조/ 아반떼hd 폴딩키 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3. 5. 3. 19:04

아반떼hd 2007년식 이모빌라이져 적용된 차량의

리모콘을 이용하여 폴딩키 개조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차주분은 대전에 사시는분 으로서

차량을 갖고 대전 천국열쇠를 직접 방문하셔서

폴딩키에 대한 상담을 하시고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대전 폴딩키 개조작업을 원하시면

 대전 천국열쇠를 찾아 주세요~

 

 

차주분 께서는 폴딩키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분 같더군요~~

 

본인이 직접 아반떼hd 리모콘에서 pcb를 빼내서 esi 폴딩키에 이식을 해서

갖고 다니셨더군요...

 

이번에도 개조를 해보시려고 yf 소나타 폴딩키를 사셔서 궁리하시다가

본인이 직접 개조를 해보려 했지만 이건 내가 할수 있는 작업이 아니다라고

생각하셔서 대전 천국열쇠에 상담을 받으러 오셨네요^^

 

네~~... 저도 이작업은 까다롭고 손이 많이 가는작업이라

다른 폴딩키 개조 작업에 비해시간도 많이 걸리 거든요^*^

 

 

 

오늘 작업하게될 아반떼hd 2007년식 차량 입니다

 

아반떼hd 차량은 2004년부터 2007년 말까지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차량도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는 차량입니다

 

 

 

아반떼hd 차량은 몇가지 방법으로 폴딩키 작업을 하게 되는데...

 

오늘 작업은 기존에 쓰시던 리모콘의 pcb를 꺼내어 작업을 해야하며,

이모빌라이져작업도 함께 해드려야 하는 작업 입니다

 

 

 

개조 작업을 마치고 키블래이드 가공을 한후

운전석 도어에서 키블래이드를 시험삼아 돌려 봅니다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물론~~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러운 스윙을 해주네요~

 

 

 

계기판에는 이모빌라이져 작업도 제대로 되어서

인식등이 뜨네요~

 

 

 

시동또한 경쾌하게 걸려 주고요~~

 

 

 

밧데리를 넣는곳도 개조를 통해서 원래 있던 yf pcb와 동일하게 만들어 드렸습니다

 

보통... 개조를 하게되면 리모콘 수신거리가 짧아지게 마련인데..

새로운 방법으로 수신거리도 잘 나오도록 개조를 해드렸네요^^

 

제가 봐도 깔끔한 작업이 된것같아 만족스럽네요~

 

차주분도 무척 만족하시는것 같아 기분도 상쾌 했습니다^*^

 

 

 

이상~  아반떼hd 폴딩키 개조작업 이었습니다...

 

아반떼hd 폴딩키 개조작업, 대전 폴딩키제작을 원하시면

 대전 천국열쇠를 찾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