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그랜져 xg 리모콘을 벤틀리 폴딩키로 개조/ 대전 폴딩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3. 4. 4. 15:32

그랜져xg 리모콘과 차키를 벤틀리 폴딩키로 개조 제작을 해보았습니다

차주분은 당진에 살고 계시는분 이신데..

 

사용하고 있는 리모콘과 키가 영~~ 불편하시다며

폴딩키로 개조 해줄것을 의뢰 하셨네요~

 

폴딩키에 대한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벤틀리 폴딩키로 개조해달라고 하시며

키와 리모콘을 택배로 보내 셨네요

 

그랜져xg 차량은 두가지 폴딩키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오늘 작업하는 벤틀리 폴딩키와 그랜져xg 전용 폴딩키가 있습니다

 

또다른 그랜져xg 폴딩키를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해 보세요

 

http://blog.daum.net/opt1406/53

 

 

 

 

그랜져xg 폴딩키 제작을 하면서 중요한점은

키블래이드 가공에 있습니다

 

키블래이드 가공을 잘못하게 되면

이그니션에서 키가 빠지지 않기 때문에 정교한 제작을 해야 합니다

 

또한 버튼감의 최대화를 위해서 노하우가 많이 필요 하게 됩니다..

 

 

 

키블래이드를 접고 한컷~~

 

로고가 럭셔리 하네요^^

 

 

 

기존의 그랜져xg 리모콘은 삼각형의 버튼 이었지만

벤틀리 폴딩키로 개조를 하고 난후 일렬로 버튼이 정렬이 되었네요

 

사용하기 무척 편합니다..

 

이렇게 그랜져xg 리모콘과 키를 벤틀리 폴딩키로 개조 해드리고

택배로 보내드렸더니,....

 

고객님이 문자를 주셨네요^^

 

편하고, 멋지고, 무엇보다도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가 좋다시며

감사하다는 문자를 주셔서 아주 흐믓 했습니다^*^

 

그랜져xg 폴딩키 개조, 그외의 폴딩키 개조 상담을 원하시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