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tg그랜져 폴딩키제작/ tg그랜져 폴딩키개조/ tg그랜져를 에쿠스 폴딩키로 개조/ 대전 폴딩키제작/ 그랜져tg 폴딩키

천국보안시스템 2013. 3. 7. 21:01

 

tg그랜져 리모콘과 이모빌라이져키를 에쿠스 폴딩키로 제작을 해드린 작업 입니다

 

차주분은 tg그랜져 리모콘과 이모빌라이져키를 갖고 다니셨는데..

소지하기도 불편하시고, 차주분의 성향이 작고 아담한 모양의 폴딩키를 원하셔서

에쿠스 폴딩키로 제작을 해드렸네요.

 

tg그랜져 폴딩키개조, tg그랜져 리모콘을 에쿠스 폴딩키로 개조를 원하시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tg그랜져 리모콘과 이모빌라이져 키를 에쿠스 폴딩키로 개조해 드렸습니다.

 

차주분께서 순정형의 폴딩키를 원하셔서 에쿠스 폴딩키로 개조를 해드렸는데..

개조를 하고나니 작고 아담한 에쿠스 폴딩키가 맘에 든다고 말씀하시네요

 

tg그랜져는 이모빌라이져 기능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폴딩키 작업을 하면서 이모빌라이져 기능도 함께 적용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여분의 보조키가 필요하시면 폴딩키 작업을 하면서

추가로 보조키를 더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작업한 차량의 차주분께서도 폴딩키 외에 여분의 보조키가 필요하시다고 하셔서

여분의 이모빌라이져 보조키 까지 만들어 드렸네요~

 

이모빌라이져란? (클릭해 보세요) 

 

 

오늘 에쿠스 폴딩키로 작업해드린 2009년식 tg그랜져 차량입니다

 

tg그랜져는 2010년형 부터 폴딩키가 적용되기 때문에

2009년 까지의 tg그랜져는 폴딩키로 개조를 원하시는 차주님들이 많으시네요.

 

 

그랜져tg 2009년식 차량 입니다

 

차주분이 업무를 마치고 퇴근길에 오셔서 작업은 늦은시간에 하게 되었네요..

 

 

tg그랜져 폴딩키에 삽입될 키블레이드를 가공하고 있습니다

 

차키의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tg그랜져는 4트랙 인사이드 딤플키 로서 정밀한 복제 작업을 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키박스에 있는 예민한 핀들이 간섭을 받아

부드러운 스윙이 되지 않습니다

 

차키종류 보러가기

 

 

키블래이드 복제 작업을 마치고

전문 장비를 이용하여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하고 있는중 입니다

 

차주분께서 보조키가 필요하시다고 하셔서

새로운 이모빌라이져키를 등록하고 있습니다

이모빌라이져 등록후 한개밖에 없던 이모빌라이져키가 2개가 되었네요

 

 

제작이 완료된 폴딩키로 운전석에서 시험삼아 돌려 봅니다

 

조금의 걸림도 없이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이그니션에서도 아주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tg그랜져 폴딩키 제작을 마치고 시동을 걸어보니

경쾌한 엔진음이 들리네요~~

 

완성된 폴딩키를 받고서는 차주분이 만족을 하시네요~

제가 봐도 작고 깜찍한 폴딩키가 정말 이쁘네요^^

 

이렇게 tg그랜져 리모콘과 이모빌라이져키를 에쿠스 폴딩키로

개조해 드리고 작업을 마쳤습니다~

 

tg그랜져 폴딩키제작, 에쿠스폴딩키제작을 원하시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주세요~^^

 

전국 자동차키 전문 엔지니어를 소개 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