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그랜져xg폴딩키제작/ 그랜져xg폴딩키개조/ 그랜져xg폴딩키변경/ 그랜져xg폴딩키다이/ 대전폴딩키제작/ 폴딩키개조비용/ 폴딩키다이/ 폴딩키개조방법

천국보안시스템 2012. 10. 29. 18:53

 

그랜져xg 리모콘과 키를 벤틀리폴딩키로

변경을 해보았습니다..

 

대전에 사시는 차주분이  대전천국열쇠를

방문 하셔서 그랜져xg폴딩키 개조를 해가셨네요

 

 

 

그랜져xg는 순정 리모콘에 맞는 폴딩키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개조를 통해서 폴딩키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랜져xg 폴딩키는 두가지 종류의 폴딩키로 제작이 가능한데..

 

한가지는 이식을 통해서 간단히 폴딩키 변경이 가능한 제품과

사진에서 처럼 개조를 통해서 벤틀리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그랜져xg 다른제품 보러가기~~

 

 

 

 

 

 

 

 

 

 

 

 

 

 

벤틀리 폴딩키로 변경을 해보았네요.

 

그랜져 xg 리모콘을 벤틀리 폴딩키로 개조를 해놓으면...

 

첫번째는 디자인이 정말 이쁘고 럭셔리 해보이네요.

두번째는 버튼을 누르는 버튼감이 많이 좋아지기 때문에

개조를 해놓고 보면 여러가지로 차주분들이 만족을 하시는

폴딩키 이네요~~^^

 

 

 

 

 

 

 

 

 

 

 

 

 

그랜져xg 리모콘의 닫힘, 열림, 트렁크 버튼을 모두 갖고 있어서

사용하기도 편리 하네요~~

 

 

 

 

 

 

 

 

 

 

 

 

 

 

 

 

개조를 완료한 그랜져xg 폴딩키의 모습입니다.

 

무엇보다도 오래된 리모콘을 쓰실때 버튼감이 안좋았는데

폴딩키로 개조를 한후 버튼감이 좋아지고, 디자인또한 좋아져서

고객님이 좋아하시네요~~^*^

 

그랜져xg폴딩키개조, 전차종 폴딩키제작은

 대전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