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포드이스케이프 폴딩키 제작/ 이스케이프 폴딩키/ 대전폴딩키제작/ 포드 폴딩키제작/ 폴딩키다이/ 폴딩키만들어주는곳/ 폴딩키개조

천국보안시스템 2012. 10. 11. 12:48

 

포드 이스케이프 폴딩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쓰시던 리모콘 케이스가 깨지고 불편해서

폴딩키로 개조를 원하셔서 포드 이스케이프 폴딩키로

만들어 드렸네요~~

 

 

 

이번 작업은 폴딩키 개조가 아닌

이스케이프 전용 폴딩키에 이식을 해드린 작업 입니다~~

 

일반적으로는 개조를 해드리는데..

포드 폴딩키 케이스에 넣어 달라고 하셔서 만들어 드렸네요~

 

 

 

 

 

 

 

 

 

 

 

 

 

포드 이스케이프 전면 사진을 찍어 보았네요~~

 

 

 

 

 

 

 

 

 

 

 

 

차주분의 아버님 께서

이차로 낚시를 자주 가신다고 하시네요~

 

아버님 께서 리모콘을 쓰시기 불편해 하셔서

폴딩키로 개조를 해드린다고 하시네요~

 

 

 

 

 

 

 

 

 

 

 

 

 

폴딩키로 개조를 한후에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부드럽게 돌아 가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윈도우 브러쉬 레버의 간섭도 없이 깔끔하네요~~

 

 

 

 

 

 

 

 

 

 

 

시동을 걸어보고 한컷~~

 

이모빌라이져 통신도 원활하게 작동이 되면서

시동이 경쾌하게 걸리네요~~

 

포드 이스케이프 폴딩키, 대전폴딩키제작,

포드 폴딩키개조를 원하신다면

 대전 천국열쇠에 전화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