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sm3폴딩키/ sm3리모콘키를 폴딩키로제작/ sm3 리모콘키제작/ sm3벤틀리폴딩키/ sm3폴딩키제작/ 대전천국열쇠/ sm5폴딩키/ sm7폴딩키

천국보안시스템 2012. 5. 22. 00:29

sm3 폴딩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기존에 쓰고 계시던 sm3 리모콘키가 상태가 좋지를 않아서

잘 눌려지지도 않고 케이스도 좋지를 않아서

sm3리모콘키를 벤틀리 폴딩키로 개조를 해보았습니다~

 

기존에 쓰고 계시던 리모콘을 폴딩키로 변경을 원하시면...

천국열쇠로 연락을 주시면 상담해 드립니다~~

 

 

 

 

 

기존의 sm3리모콘키와 벤틀리 폴딩키를 비교해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sm3리모콘키를 벤틀리 폴딩키로 개조를 해놓고 보니.

모양이 이쁘기도 하진만 무엇보다도 기존의 리모콘키보다

 새로운 버튼으로 교환을 했기때문에 버튼감이 많이 좋아졌네요~

 

 

 

 

 

 

 

 

 

 

 

 

벤틀리 마크도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

 

많은분들이 리모콘키는 갖고 다니기에 불편하다고 하시네요 

 

폴딩키로 개조를 하면 키와 리모콘이 하나의 몸체로 되기 때문에

소지 하시기에 편하고 또한 멋스럽기 까지 하네요^^

 

 

 

 

 

 

 

 

 

 

 

 

 

 

키블랭크를 접은 sm3 폴딩키의 모습입니다

크롬 도금이된 벤틀리 마크가 인상적 이네요~~

 

 

 

 

 

 

 

 

 

 

폴딩키를 만들던날에 비가 무척 많이 내리네요...

 

손님이 저희 대전천국열쇠로 직접 오셔서 개조할 폴딩키를 직접 고르셨는데.

벤틀리 폴딩키로 고르시고는 잠시후 완성된 sm3 폴딩키를 찾으러 오셨네요..

 

 

 

 

 

 

 

 

 

 

 

 

제작이 완성된 sm3폴딩키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물론 리모콘의 기능도 작동이 잘되네요~~^*^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시동을 걸고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

 

리모콘의 기능도 잘되고,,,,

키블랭크도 부드럽게 잘돌아 가니... 차주분께서 찾으러 오셔서는

기분좋게 폴딩키를 가져 가시네요~~

저또한 기쁘네요~~^*^

 

벤틀리 폴딩키는 sm3폴딩키,sm5폴딩키,sm7폴딩키로

개조가 가능한 폴딩키 입니다

 

폴딩키 개조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