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투싼ix폴딩키제작/ 투싼ix폴딩키개조/ 투싼ix폴딩키변경/ 투싼ix리모콘/ 대전 투싼ix폴딩키제작/ 폴딩키제작/ 폴딩키개조/ 대전폴딩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2. 10. 25. 17:16

  

투싼ix 리모콘과 키를 갖고 다니셨던 차주분의

리모콘을 폴딩키로 변경을 해드렸습니다

 

기존에 쓰시던 리모콘과 키가 각각 따로 있어서 불편하고

무엇보다고 멋스럽지가 않아서 투싼ix 폴딩키로 바꾸길 원하셔서

 대전 천국열쇠를 직접 방문해 주셨네요^^

 

 

 

신형 투싼ix 폴딩키의 모습입니다~

 

순정폴딩키이며,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아주 인기가 좋은 폴딩키이죠~~

 

오늘 작업을 할 투싼ix는 키의 종류가 플랫키인데...

신형의 투싼ix 폴딩키는 딤플키 입니다

 

고로, 키블래이드 개조 작업과 이모빌라이져 등록작업,

그리고 리모콘 등록작업까지 해야 비로소 완성이 됩니다..

 

 

 

 

 

 

 

 

 

 

 

 

 

 

 

 

 

오늘 작업하게될 2011년식 투싼ix 입니다.

 

키블래이드는 플랫키 이면서 이모빌라이져가 적용이 된 모델 입니다..

 

이모빌라이져가 궁금하시면 클릭해 보세요

 

 

 

 

 

 

 

 

 

 

 

 

 

 

 

 

투싼의 디자인은 정말 이쁜것 같네요

 

투싼ix 로 진화 하면서 많은 옵션이 좋아진것 같네요~~

 

직업은  못속인다고 제일먼저 보게되는것이 트렁크의 크기인데...

기존에 비해 무척 넓어졌네요...

 

출장용 차량으로는 너무 과분 하려나요?... 하하하

 

 

 

 

 

 

 

 

 

 

 

 

 

 

 

 

 

키블래이드 개조를 완료한 폴딩키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약간 뻑뻑한 느낌이 있어서...

다시 가공을 하였더니, 아주 부드러워 졌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럽게 스윙이 되네요~~^^

 

 

 

 

 

 

 

 

 

 

 

 

 

 

 

 

 

키블래이드가 완성이 되었고, 이제는 이모빌라이져 등록과

리모콘 등록을 하는 과정입니다..

 

기존의 2개의 열쇠와 쓰고 계시던 리모콘, 새로운 투싼ix 폴딩키까지

3개의 이모빌라이져 등록과 두개의 리모콘 등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제 이차에서 시동이 걸릴수 있는 열쇠의 갯수는 3개,

리모콘은 2개가 되는거지요~

 

 

 

 

 

 

 

 

 

 

 

 

 

 

 

 

이모빌라이져 등록중~~~

 

 

 

 

 

 

 

 

 

 

 

 

 

 

 

 

 

모두 3개의 이모빌라이져 등록과 리모콘 등록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이모빌라이져 인식등이 떴네요..

이제 시동이 가능하다는 표시 이기도 합니다~

 

 

 

 

 

 

 

 

 

 

 

 

 

 

시동이 경쾌하게 걸리네요~~

 

기존의 리모콘과 폴딩키 두개의 리모콘 등록을 해드림으로서

어떤 리모콘을 사용하셔도 경보가 가능하게 됩니다...

 

기존의 리모콘에는 트렁크 버튼이 없어서

사용하지 못하시다가, 투싼ix 폴딩키에 있는 트렁크 버튼을 사용하니

무척 편하게 트렁크 개방을 할수 있게 되었네요^^

 

차주분도 아주 만족 하시네요

저또한 깔끔한 폴딩키 작업이 완료되고 나니 기분이 좋네요~

 

이렇게 투싼ix 폴딩키 작업을 마쳤습니다~~

 

대전폴딩키제작, 투싼ix폴딩키제작, 전차종 폴딩키제작을

원하시면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에 있는 엔지니어를 소개 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