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번호키

대전열쇠/중구열쇠/문화동열쇠집/문화동주공아파트열쇠/번호키설치/번호키이전설치/디지털번호키설치/죠이락유젠2설치/번호키비밀번호변경/잠긴문열기

천국보안시스템 2011. 10. 31. 16:39

 

 

 

대전 중구 문화동 주공아파트에서 현관문 보조키가 고장이나서

실내에서 외부로 나오질 못한다며 개문을 요청하시네요

도착을 해보니 보조키는 고장이나서 조금도 움직이질 않고 있네요

손잡이 현관정도 상태가 많이 안좋네요

개문을 해드리고는 디지털번호키를 달길 원하셔서 유젠2 제품을 달아 드렸네요

 

 

 

 

현관정 보조키를 모두 탈거를 한 상태 입니다

오래 사용을 하셔서 모두 고장이 난 상태이네요

보조키와 현관정을 고장없이 오랫동안 사용하시려면

 가끔 윤활제를 뿌려주시면 부드럽게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관정을 교환해드리고 보조키를 시공하는 상태입니다

아주 튼튼하게 피스로 조여 드리고 문의 유격도 봐 드렸네요

오래된 문은 문의 유격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보조키와 래치부분의 수정을 통해 보완할 수 있습니다

 

 

 

 

 

실내측 인바디 모습입니다

아연 다이캐스팅으로 화재에도 견디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열림,닫힘 버튼은 인체감지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서 불법 침입도구로는

열수 없는 구조입니다

또한 실내화재시 70도 이상 온도가 올라가면 경보를 울리며 자동으로

문을 열어 주는 독똑한 제품입니다

 

 

 

 

 

실내측 모습입니다

 

 

 

 

 

설치를 마치고 건전지 커버에 제 가게 스티커를 붙혀드리고

언제든지 불편한 사항은 전화를 하시라고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설치한 제품은 끝까지 책임지고 불편한 사항이 없도록

고안한 저만의 방식입니다

 

 

 

 

 

제품을 설치하고 한 컷

비록 문이 열리지 않아 불편을 겪으셨지만 제품을 설치한 후 좋아하시는

고객님의 모습에서 보람을 느낍니다

 

 

 

 

디지털번호키설치 , 번호키이전설치 , 번호키 비밀번호변경은

 

대전천국열쇠로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