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번호키

대전천국열쇠/서구열쇠/도마동열쇠집/디지털번호키설치/혜강볼트시공/손잡이달린번호키/주키설치/전자키설치/번호키설치/우유투입구막음/디지털도어락

천국보안시스템 2011. 11. 29. 14:32

 

 

 

대전 서구 도마동에 있는 효성타운 아파트에 디지털번호키 설치 시공건..

고객님이 대전천국열쇠를 직접 방문하여 고르신 모델입니다

이 제품은 혜강에서 나온  볼트라는 디지털도어락 으로 손잡이가 달린

주키형 번호키 입니다

신혼부부의 집에 신랑의 아버님께서 선물로 디지털도어락을

선물로 시공해 주셨네요

우유투입구의 취약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니 아버님께서

얼른 막아달라고 하시네요

 

 

 

 

주키형 디지털도어락을 설치하기 위해 기존에 달려있던 보조키와 도어락,

그리고 우유투입구까지 모두 해체를 합니다

모든 절도범죄의 대부분이 우유투입구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우유투입구는 꼭 막으셔야 합니다

반드시요~~  

 

 

 

 

기존의 보조키 구멍과 보기 싫은 부분을 가리기 위해서

보강판을 덧대어 설치를 하였네요

우유투입구도 튼튼한 제품으로 막아 버렸네요

 

 

 

 

실내에서의 모습입니다

이중잠금과 핸들잠금 기능이 있어서 오래 출타 하실때를 위해서도

보안을 한층 강화 시켰네요

안심패닉과 안심잠금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사용하기 편리하게 설계되어 있다는 점과 무엇보다도

튼튼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직 실내 인테리어 중 이시라 도어의 장미꽃은 어떻게 될까 모르겠네요

장미꽃이 아주 인상적이네요

 

 

 

 

설치 완료 후 한컷

야간에도 식별이 가능한 블루 라이트 버튼은 누르기도 쉽게 되어 있네요

디지털도어락을 시공하는 중에 신혼부부가 왔다 가네요

우리집 전자키는 블랙이라 너무 이쁘다는 말을 듣고는 저 또한 흐믓하네요*^^*

꼼꼼한 설치시공에 아버님 또한 마음에 들어 하시네요

 

 

손잡이 달린 번호키 , 주키형 번호키 , 디지털도어락 설치 시공은

대전 천국열쇠 로 연락주세요

꼼꼼한 설치와 시공으로 여러분의 보안을 책임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