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번호키

디지털도어락시공/ 번호키설치/ 디지털도어락 시공/ 디지털번호키시공/ 정림동열쇠집/ 혜강주키설치/ 대전디지털도어락/ 비밀번호 변경방법

천국보안시스템 2012. 10. 10. 17:43

 

 

대전시 서구 정림동에 있는

삼정하이츠 아파트에 디지털 도어락을 시공한 출장기 입니다..

 

대전 디지털도어락 설치점을 찾으신다면

대전 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기존의 제품이 수명을 다하여서

작동을 안하네요...

 

기존의 고장난 번호키를 떼어내고

새로운 번호키를 설치하기 위한  첫공정 입니다

 

손잡이가 달린 디지털 도어락 (주키 라고도 합니다) 설치를

원하셔서  튼튼하고 A/S 도 철저한 혜강볼트로 시공을 해드렸네요~~

 

 

 

 

 

 

 

 

 

 

 

 

 

 

 

 

기존에 설치되었던곳의 구멍 자리매움을 위해서

튼튼한 보강판을 덧대고 손잡이 달린 주키로 설치를 했네요~~

 

검정색톤이 강한 볼트는 튼튼하기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화재 감지 기능이 있어서 고온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문잠금이 해제되며..

80db 이상의 경보음이 2분간 발생하는 제품이네요~~

 

또한 비정상적으로 문열림이 되면 침입경보를 발생하기도 하네요..

 

그외에 쓰기편한 많은 기능이 있고 가격도 착해서

많이 권해 드리는 제품 입니다~~^^

 

 

 

 

 

 

 

 

 

 

 

 

 

 

 

실내측 모습입니다...

 

비밀번호 변경방법도 쉽고 간단하게 되어 있네요~~

 

 

비밀번호 변경방법

 건전지 커버를 열고,

등록버튼을 눌러서 삑소리를 확인한후 실외측 커버를 올리고 

숫자버튼을 누른후 *(별표)를 누르면

비밀번호가 변경이 됩니다..

 

비밀번호는 4~12 자리까지 설정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설치를 마치고 커버를 열어보니 푸른빛이 아주 멋스럽네요~~

 

번호도 크고 푸른빛의 라이트 때문에

밤에도 번호 식별하기에 아주 좋네요 

 

이제품은 비밀번호, 반도체키,그리고 가장 중요한 한가지...

비상열쇠가 있어서 어떠한 경우든지 문을 열수가 있는 3가지 방식의

디지털 도어락 입니다~~

 

디지털 도어락시공을 마치고 사용방법을 꼼꼼히 숙지 시켜드리고

인사드리고 철수 했습니다~~

 

대전디지털도어락시공, 대전 디지털번호키 시공을 원하신다면

대전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디지털도어락 설치를 원하시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