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번호키

대전열쇠/중구열쇠/태평동열쇠집/죠이락유젠2번호키설치/번호키시공/번호키이전설치/디지털번호키/지문인식키/터치키/스마트키/잠긴번호키열기/번호키

천국보안시스템 2011. 10. 22. 17:32

 

 

 

대전 중구 태평동 금성빌라 디지털 번호키시공 건..

제 블로그를 보시고 전화를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에는 사진에서 보이는 디지털 번호키가 많이 보일 겁니다

그만큼 제가 믿음이 가는 제품이기도 하구요..

오늘도 유젠2를 달아 드렸네요

 

유젠2  1WAY (번호만 가능한 번호키) 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가격대비 기능이 정말 우수한 제품입니다

불법 침입도구 원천차단 시스템.. 화재감지 시스템..

허수번호기능 등 등 여러모로 기능이 많은 제품입니다

 

 

 

 

실내측 인바디는 아연 다이캐스팅 으로 아주 튼튼하네요

건전지 뚜껑을 보면 비밀번호 변경방법이 아주 상세히 쓰여 있습니다

 

 

 

 

데드볼트를 잡아주는 스트라이커 또한 튼튼한 제품이네요

튼튼하게 볼트 4개를 꼼꼼히 박아 드렸습니다

 

 

 

 

설치를 마치고 나면 저는 언제나 비밀번호 변경방법을 한참 설명을 드리고

고객님께 몇번이고 작동을 해보시게 합니다

그래야 손님께서 비밀번호 변경만큼은 완벽하게 숙지하시고

실수를 하지 않으시기 때문입니다

손님들께서도 꼼꼼한 설명에 좋아 하시네요

 

디지털번호키설치 , 디지털번호키비밀번호변경 , 디지털번호키이전설치 등등

디지털번호키에 관한 모든일은 대전천국열쇠 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