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번호키

대전열쇠/서구열쇠/도마동열쇠집/번호키설치/디지털키설치/번호키시공/디지털번호키/번호키이전설치/죠이락유젠2설치터치키/스마트키/잠긴문열기

천국보안시스템 2011. 9. 6. 18:07

 

 

 

도마동 양지타운1동 번호키설치 건..

도마동에서 키복사를 하러오신 손님께서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디지털 번호키를

보시고는 이것저것 물어보십니다

일일이 번호키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니 맘에 쏙 든다 하시면서 달아 달라고 하시네요

설치전 보조키 모습입니다

식구가 많으신 가정에서나 연세가 많으신 어른이 계신가정. 어린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디지털 번호키가 정말 편리합니다

 

 

 

 

기존에 달려 있는 보조키 인바디(집안)모습입니다

 

 

 

 

 

인바디를 풀러보니 볼트가 2개만 설치 되어 있네요

보조키를 다는 이유는 보안.방범 때문인데 볼트를 2개만 조이면 아무래도

허술하지요

저는 어디에 설치를 하던지... 볼트만큼은 철저히 4개를 완벽하게

조여 줍니다

튼튼하게 꼼꼼히

 

 

 

 

 

보조키 인바디(집안)를 풀러보니 아주 가관이네요....ㅎ ㅎ

설치를 꼼꼼히 하지 않은 흔적이네요....  에휴~~

 

 

 

 

 

새로 타공을 하여 디지털 번호키 자리를 만들어 주었네요

 

 

 

 

디지털 번호키 인바디(집안쪽) 모습입니다

제가 A/S를 해드리기 때문에 주인의 동의하에 제스티커를 인바디에 붙여드렸네요

"24시 언제든지 불러주시면 출장 가능합니다" 설명드립니다

제가 시공한 디지털보조키는 끝까지 제가 책임 지겠습니다

 

 

 

 

죠이락 유젠2  2way 디지털도어락

번호와 터치키로 열수있는 번호키(2way)로... 1970년도 부터 도어락 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유니코어

에서 만든제품입니다

비밀번호 변경도 아주쉾고 사용감도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빨강색과 검정색 2종류로 나옵니다

 

 

 

 

야간에도 커버를 열면 푸른 빛이 새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또한 야간에도 번호 식별이 좋겠지요?~~~

 

 

 

 

 

말굽이 다 닳아서 역할을 못하길래....

서비스로  말굽도 하나 달아 드렸네요

 

 

 

 

기능이 정말 맘에들어서 저는 우리손님들께 주로 이제품을

많이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여러제품이 있겠지만 가격대비 품질 그리고 퀄리티가 아주 높은 제품입니다

 

 첫째 허수기능....

옆에 누가있으면 비밀번호를 누르기가 정말 꺼려 지게됩니다 .

물론 터치키가있으면 터치키로 열면되지만 터치키가 없을때....

신나게 가짜번호를 누른후 진짜번호를 누르면 열리는 기능입니다....

 

둘째 고온 경보기능....

그래서는 안되겠지만 만약 집안에 불이난다면 끔찍합니다...

밤이라면 더욱 그렇겠지요?

이제품은 70:C의 열을 감지하면 경보가 울리면서 자동으로

잠금장치를 해제해 줍니다

참 똑똑한 제품이지요?

 

셋째 불법침입 원천 차단시스템...

요즘 TV 뉴스에도 자주 등장하는 도둑놈들...

번호키가 달려있는집에 우유투입구를 통해 철사로 잠김/열림 버튼을 누르거나 아니면..

문에 작은 구멍을 내어서  잠김/열림 버튼을 눌러서 문을 연후 도둑질을 해간다는 뉴스가 연일 보도 됩니다

이제품은 인체감지로써 쇠붙이로는 열리지않고 사람의 손으로만 열리는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도 외부강제 잠금 기능이 있어서 설정을 하면 쇠붙이로도 열리지 않지만

 이제품은  설정을 하지 않더라도 불법침입이 차단되는 좋은 제품 입니다.....

 

그외에도 분실된 터치키 무력화기능, 전기충격 근본차단 정전기 내성통과

등등등....

여러모로 가격대비 좋은 제품입니다

추천합니다

 

 

 

 

우유 투입구......

정말 절도범죄의 90%가 이곳을 통하여 저질러 집니다

아직도 손님들의 대부분은 별수롭지 않게 생각하십니다

"우리집엔 가져갈게 없어요"  다들그렇게 말씀들 하십니다

하지만 도둑이 물건만 가져간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는다면....

생각만 해도 소름끼치네요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면 손해도 막심하고... 기분도 얺짠은게 사실입니다

우유 투입구 꼭 막으시기 바랍니다~~~ 꼭!!!

저렴한 투자를 하셔서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싸구려 중국산은 쓰지 않습니다

오래가도 페인트가  벗겨지지 않고 재질도 튼튼한 국산을 사용 합니다

 

 

 

 

 

우유투입구 안쪽모습

안에서 잠그면 다들 안전하다고 생각 하시는데 ......

발로 살짝만 걷어 차도 금방열리는구조입니다  

 

 

 

 

저 작은 플라스틱 빠찌링이 잡고 있으니 약할수 밖에요

 

 

 

 

교환한 안쪽모습......

굵은 볼트 4개가 잡고 있어서 튼튼합니다

 

 

 

 

 

바깥쪽 모습

이제 이곳으로는 절대 침입경로가 되지 못합니다

꼭 설치 하셔야 되는 제품입니다

 

 

 

 

설치 완성된 모습

손님께 사용방법,사용시 주의사항, 비밀번호 변경방법,터치키 잃어 버렸을때의

대처방법,밧데리 교환시 주의사항, 등등 일일이 설명을 드립니다

손님께서 참 친절하고 꼼꼼하다고 칭찬을 많이 해주십니다 

 

디지털번호키 대전천국열쇠 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