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번호키

대전열쇠/서구열쇠/도마동열쇠집/효성타운아파트열쇠/번호키설치/디지털도어락설치/번호키시공/번호키이전설치/죠이락유젠2설치/잠긴문열기/터치키

천국보안시스템 2011. 10. 18. 12:12

 

 

 

대전 서구 도마동 효성타운 아파트 디지털 번호키설치 건..

기존의 번호키가 고장이나서 

실내에서 열림 닫힘 버튼이 눌리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전화를 받고 현장에 도착을 해보니 고객님께서 반갑게 맞아 주시네요

이번에도 똑똑한 유젠2제품으로 시공을 해드렸네요

손잡이 레버락까지 셋트로 교환을 해드리니 정말 예쁘네요

 

 

 

 

기존에 달려 있던 웅진 제품 입니다

 

 

 

 

효성타운 아파는 제가 자주가서 시공을 해드리는데 ..

기존의 번호키 타공이 맞지 않아서 늘 약간의 수정을 해야

번호키가 이쁘게 안착을 합니다

 

인바디 모습니다

열림 닫힘 버튼을 손으로 터치를 해야지만 데드볼트가 열리고 닫힙니다

화재감시기능, 허수기능, 강제침입 경보기능  등등..

가격대비 참 좋은 제품입니다

 

 

 

 

스트라이커도 튼튼하게 고정을 시켜 드렸네요

 

 

 

 

제가 시공한 제품은 a/s까지 책임을 다해 관리 해드립니다

제 가게 스티커를 붙혀드리고 이상이 있을시에는

언제든지 전화를 하시라고 안내 해드립니다

 

 

 

 

작업을 마치고나니 고객님께서 참 좋아 하시네요

기능도 좋고 번호키가 이쁘다고 좋아 하시는걸 보니 저 또한 보람있네요

 

번호키시공 , 잠긴번호키개문 , 번호키비밀번호변경 , 번호키이전설치는

대전천국열쇠 로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