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번호키

대전열쇠/중구열쇠/태평동열쇠집/번호키설치/삼성이지온SHS-6120주키설치/잠긴번호키열기/번호키이전설치/번호키비밀번호변경/잠긴문열기

천국보안시스템 2011. 10. 20. 16:13

 

 

 

대전 중구 태평동 태평아파트 디지털번호키 시공건..

가서 보니 오래된 제품이라 레버 스프링도 고장, PCB도 고장,

그리고 볼트를 잡아주는 너트도 빠져서 덜렁덜렁합니다

모티스도 작동을 안하고요

고객님께 설명을 드리니 새 제품으로 달아 달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삼성이지온SHS-6120 으로 결정을 하고

번호키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삼성에서 나온 이지온 레버 일체형 주키로서 3WAY (번호기능,스마트키,열쇠기능) 제품입니다

손잡이 달린 번호키를 찾으실때 손님들이 많이 결정을 하시네요

 

 

 

 

결혼한지 1년밖에 안된 신혼부부의 집이였는데..

저보고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하시고는 현관문에

인테리어용 시트지를 붙이시네요

솜씨가 서투르셔서 울룩 불룩 하길레 제가 다시 붙여 드렸네요..ㅎㅎ

 

 

 

 

오래된 현관문에 시트지를 붙이니 한결 깔끔하고 세련되 보입니다

 

 

 

 

손잡이 부분을 칼로 오려내고  모티스 구멍 자리를 잡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시트지가 울룩 불룩하죠?

칼끗으로 살짝 눌러주고 수건이나 플라스틱 헤라로 밀면 공기층은 깨끗이 사라지고 깔끔히 밀착이 됩니다

 

 

 

본격적으로 시공을 위해 새로운 구멍을 타공 합니다

 

 

 

 

기존의 구멍이 너무 많고 보기 싫어서 보강판을 덧대어

깔끔히 번호키를 설치합니다

그리고 튼튼하게 나사를 박아 고정을 해드립니다

 

 

 

설치 완료된 문의 안쪽 모습입니다

손잡이 부분의 엄지손가락이 닿는 부분에 스텐레스 보턴은 패닉기능이라  하여서

 불법침입 도구로 강제로 레버를 당겼을때 저 패닉기능 때문에 문이 개문이 되질 않습니다

 

 

 

현관문 바깥쪽 모습입니다

와인레드컬러가 너무 아름답네요

 

 

 

건전지 뚜껑을 여시면 비밀번호 변경방법이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디지털번호키 고장 , 디지털번호키 비밀번호변경 , 디지털번호키설치는

대전천국열쇠 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