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싼타페차키분실/ 싼타페차키제작/ 분실한싼타페키제작/ 싼타페키분실/ 분실키제작/ 대전자동차키/ 대전천국열쇠/ 차키분실/차키제작/ 산타페차키분

천국보안시스템 2012. 5. 23. 23:02

 

대전시 동구 판암동의  지하철 출구옆에 주차되어있던

싼타페 차키제작 출동건 입니다.

 

지하철을 타고 오셔서 주차되어있는 싼타페를 타시고

옥천의 집까지 출퇴근을 하시는 차주분의 차키를 제작해 드렸네요

 

회사에서 싼타페차키분실을 아시고 낮부터 전화를 주셔서

차키제작을 예약해 놓으셨던분 이십니다...

 

 

 

 

 

 

대부분의 현대 차량은 2004년 부터 이모빌라이져를 적용하고 있는데

지금 작업하는 싼타페는 2004년 이전의 차량이라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별도의 입력없이 차키제작만으로도 시동을 걸수가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이 있어서 생활이 정말 편리해진것 같네요..

영화티켓 예매, 날씨정보, 인터넷뱅킹,꽃집검색,맛집검색,......등등등

어마어마한 정보가 스마트폰에 다들어 있으니 말입니다~^^

저또한 좋아하는 한화 이글스의 야구경기를 실시간 생방송으로

스마트폰으로 시청을 하고 있네요~~^*^

 

이번에 차키제작을 하게될 싼타페의 차주분 께서도 스마트폰으로

검색하셔서 전화를 주셨네요~~~

 

 

 

 

 

 

 

 

 

 

 

분실한 열쇠를 제작하기 위해서 전용 장비를 장착하고

열쇠의 모양을 유추해 봅니다~

 

이상태가 열쇠를 돌려서 문을 연 상태와 동일한 상태 입니다

 

고로, 차키제작할때에는 문이 닫혀 있다해도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얻어진 정보를 토대로 자동화 기계로 정보를 전송합니다..

 

 

 

 

 

 

 

 

 

 

 

엔지니어가 기술적으로 얻어낸 정보를 자동화 기계가 각인을 합니다..

자동화 기계가  각인을 할때마다 많은분들이 신기해 하시네요~~

저또한 처음에는 많이 신기했었네요~^*^

 

 

 

 

 

 

 

 

 

 

제작한 열쇠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봅니다..

부드럽게 잘돌아 가야지만 시동을거는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럽게 돌아가기 때문에

운전석 도어에서 제작한 열쇠를 시험삼아 돌려 봅니다..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럽게 잘돌아 갑니다~~~

 

 

 

 

 

 

 

 

 

 

시동을 걸어보니 우렁차게 엔진이 움직여 주네요~~

 

분실한 싼타페 차키제작을 마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싼타페차키분실, 자동차키분실 을 하셨을때는 대전자동차키제작 전문인

대전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대전이 아닌 전국 어디서든지 차키분실을 하셨을때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