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라비타 차키제작/ 라비타 차키분실/ 라비타 차키복사/ 라비타차키복원/ 라비타이모빌라이져키/ 라비타리모콘등록/ 대전차키분실/ 대전자동차키

천국보안시스템 2012. 7. 18. 16:44

대전시 유성구 신봉동 자운대 군인 아파트에서

라비타 이모빌라이져키 분실로  출동한건 입니다..

 

차키분실과 함께 라비타 리모콘까지 분실하셔서

리모콘등록을 해드렸네요~

 

 

 

 

 

 

이곳은 대한민국의 육군,해군,공군의 교육을 담당하는

합동군사 대학교가 있는 자운대 로서

오늘 작업을 할곳은 군인아파트 주차장 이네요~

 

도착하자 비가 무척 사납게 내리네요...

 

차키제작을 할때 비가 내리면 정말 작업하기가 여러모로 힘듭니다

우산을 받쳐들고 픽킹을 하고 키를각인하고,,,, 등등등 왔다갔다 하다보면

어느새 비맞은 생쥐꼴이 되기 쉽습니다~ㅎㅎ

 

하지만 라비타의 차주분이 멀리 지방까지 가셔야 한다기에..

그리고 천국열쇠를 찾아주신분 이시기에

이까짓  비정도는 문제가 되질 않습니다~~^^

 

 

 

 

 

 

 

 

 

 

 

 

 

 

 

오늘은 머리좀 굴려서 우산을 차에 걸쳐 보았네요..

 

물론~~ 라비타의 차에는 조금의 상처나 흠집도 없도록 했구요~~ㅎㅎ

바람도 잠잠해서 우산이 움직이질 않아 비오는 내내 작업하기가 수월 했네요~~

 

오늘 작업할 라비타 차량은 2005년식으로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된 차량 입니다.

 

이모빌라이져가 궁금 하시면 아래를 클릭해 보세요~~^^

 

이모빌라이져란?

 

 

 

 

 

 

 

 

 

 

 

 

 

 

차키제작을 위해서 키박스에서 정보를 얻는중 입니다..

 

지금의 사진처럼 열쇠로 돌린것과 같은 방법인 픽킹이라는 기술로

문의 잠금을 해제 하고 나서 필요한 정보를 얻습니다..

 

천국열쇠에서는 사진에서 처럼 잠긴문을 열어드릴때에도

상처없이 깔끔하게 개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얻어진 정보를 자동화 기계에 전송을 합니다..

 

 

 

 

 

 

 

 

 

 

 

 

 

 

 

 

이모빌라이져에 대해서 아시는 차주분께서 옆에서 물어보시기를

"재료가 순정입니까?..." 하시네요^^

 

"네.. 순정 이모빌라이져 재료와, 순정 리모콘 입니다~~"라고

말씀을 드리고 작업에 돌입 합니다...

 

차주분께서 키분실 경험이 있으셔서 이모빌라이져에 대해서도 잘아시고,

순정부품에 대해서도 잘아시네요~~^^

 

 

 

 

 

 

 

 

 

 

 

 

 

 

 

 

순정 이모빌라이져 재료에 열쇠의 모양을 각인합니다..

 

 

 

 

 

 

 

 

 

 

각인을 마친 열쇠를 운전석 도어에서 시험적으로 먼저 돌려봅니다...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비도 억수같이 많이 내리는데...

제작한 열쇠가 한번에 잘맞지 않고 부드럽지 않다면...~~

상상하기도 싫으네요~~ㅎㅎ

 

 

 

 

 

 

 

 

 

 

 

 

 

 

이그니션 에서도 시험적으로 돌려보니 ..

아주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지금 이그니션에서 시동을 걸어본다면...

스타트 모터만 돌아갈뿐, 시동은 절대 걸리질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아직 하지 않았기 때문이죠~

 

 

 

 

 

 

 

 

 

 

 

 

 

 

이제 전용장비를 이용하여 이모빌라이져 등록과 리모콘등록을 준비 합니다~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마치고 나면 사진에서 처럼

이모빌라이져 인식등이 보이게 됩니다..

 

인식등이 보인다는것은, 시동이 가능하다는 것이기도 하고요~~^^

 

 

 

 

 

 

 

 

 

 

 

 

 

 

시동을 걸어보고 나서 한컷~~

 

사진이 영 엉망이네요~~ㅋㅋ

 

 

 

 

 

 

 

 

 

 

 

 

 

차주분께서 라비타 이모빌라이져 등록과, 리모콘까지 원하셔서

두가지 모두 등록해 드리고,

 

시험삼아 깎아본 보조키도 드리고나서  차키제작 마무리를 하였네요~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 부나

대전천국열쇠는 언제든지 출동하여

차키분실로 인한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라비타 차키분실, 라비타리모콘분실을 하셨을때는..

전국 어디서나  클릭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