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소나타3 차키분실/ 분실한 소나타3 차키제작/ 분실한차키/ 차키분실/ 차키제작/ 대전자동차키/ 대화동 열쇠집/ 대전천국열쇠/ 차키복사

천국보안시스템 2012. 2. 10. 18:38

 

 

대전시 대덕구 어느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분실한 소나타3 차키제작을 한건 입니다..

 

밤늦은 시간에 출동하여 차키제작을 해드린건 이네요..

 

 

 

 

 

 

 

 

 

밤늦은 시간대는 몹시도 추운데...

그래도 지하주차장에 주차가 되어 있어서 차키제작을 하기가 한결  좋으네요

 

차주분이 급한 볼일로 차를 사용하셔야 한는데..

차키분실을 알고선 스마트폰 검색을 하셔서 가까운

대전천국열쇠를 찾아서 연락을 주셨네요~~^*^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될수 있는대로 지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해

놓으시는것이 한파대비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차키제작을 하는 저의 입장에서도 춥지않고 어둡지 않아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네요~~하하

 

 

 

 

 

 

 

소나타3 차키제작을 위해서 필요한 장비를 장착하고 차키제작에 임합니다..

 

이소나타3 는 차량의 연식이 오래 되고 리모콘 사용을 하지않으셔서..

키박스의 상태가 많이 좋지 않네요..

 

사진과 같이  원본열쇠로 돌린것 처럼 만들어서

차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얻습니다

 

 

 

 

 

 

 

차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자동화 기계에 전송 합니다~~

 

 

 

 

 

 

 

자동화기계가 얻어진 정보를 토대로 각인을 합니다~~

 

 

 

 

 

 

 

 

제작한 열쇠를 도어의 키박스에서 돌려 봅니다..

이렇게 도어에서 먼저 돌려 본후  부드럽게 돌아가면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럽게  돌아가게 되지요....

 

 

 

 

 

 

 

 

역시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시동또한 경쾌하게 걸려 주네요~~

여분의 키를 더만들어 드리고는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소나타3 차키분실, 분실한 차키제작은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분실한 소나타3 차키제작은

연락 주세요...

가까운곳의 엔지니어가 여러분의 곁으로 달려갈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