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아반떼차키분실/ 분실한아반떼차키제작/ 대전자동차키/ 대전천국열쇠/ 차키분실/ 차키제작/ 아반떼차키복사/ 키메이커닷컴

천국보안시스템 2012. 2. 5. 18:37

 

아반떼 차키를 분실하셔서 긴급 출동하여

분실한 아반떼 차키제작을 해드린건 입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가까운 대전천국열쇠를  찾으셔서 전화를 주셨네요~~^*^

 

 

 

 

 

대전시 서구 정림동 구들마루 식당옆에 주차를 해놓으셨네요..

 

아반떼 차키제작은 정말 많은편입니다..

그만큼 차량의 수가 많은편 이겠지요...

 

 

 

 

 

 

 

 

 

현장에 도착을 해서 빠르게 차키제작에 돌입을 합니다..

차주분께서 급히 갈곳이 있으신가 봅니다^^

 

어제 회식이 있으셨는데...

회식을 마치고 돌아 오시던중 차키분실을 하셨다고 하시네요..

 

 

 

 

 

 

 

 

 

차키제작을 위한 작업입니다..

지금의 상태는 차문이 열린 상태입니다..

이렇게 차키제작을 하면서 차문을 열게 됩니다..

이 상태에서 차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얻게 되지요..

그렇기에 차문이 잠겼다고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열쇠로 차문을 연것과 같은 상황을 만들어 차키제작을 하기때문에

차에는 아무손상없이 깔끔하게 작업을 하게 됩니다

 

 

 

 

 

 

 

 

 

얻어진 정보를 자동화 기계에 전송을 합니다~~

 

 

 

 

 

 

 

 

 

 

자동화 기계가 열쇠를 각인 합니다

 

 

 

 

 

 

 

 

제작한 열쇠를 도어에서 먼저 확인을 해 봅니다

 

이렇게 도어에서 부드럽게 잘맞으면

엔진의 이그니션 에서도 잘맞게 됩니다...

 

 

 

 

 

 

 

 

제작한 아반떼 열쇠를 시동거는 이그니션에서도

확인을 해 봅니다...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차키제작을 마치고 시동을 걸어봅니다..

부르릉~~

시동이 경쾌하게 걸리네요^^

 

차주분이 빠르게 차키제작을 해주어서 고맙다고 인사를 하시네요^^

여분의 보조키를 한개 더만들어 드리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네요..

 

분실한 아반떼 차키제작, 자동차키분실 하셨을때에는

대전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아반떼 차키를 분실하셨을때는..

 클릭해 보세요...

가까운곳의 엔지니어가 친절하게 전화를 받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