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대우,쉐보레자동차

대전열쇠/ 유성구 열쇠집/ 도룡동 열쇠집/ 대전 컨벤션 센터 열쇠/아베오 잠긴문 열기/아베오 차키제작/분실한 아베오 키제작/잠긴 아베오 문열기

천국보안시스템 2011. 11. 26. 00:22

 

 유성구 도룡동 대전 컨벤션 센터 지하 주차장에 주차가 되어있는

아베오 잠긴문을 열어 드리러 출동한 건입니다

급하게 출동을 원하셔서 엔진을 쥐어짜듯 달려서 현장에 도착을 했네요~~

차문이 잠기셨을때는 정말 난감한 상황이 되지요~~

지금처럼 급한 볼일이 있을때 차문이 잠기게 되면 더욱 그렇지요

차키를 차안 트렁크에 넣고서 트렁크 문을 잠그신 상황이네요...

 

 

 

 

 

 

 서울에서 대전 컨벤션 센터에 볼일이 있으셔서 출장을 왔다가

트렁크에 키를 넣고 문을 닫으셧다고 하시네요

첫 마디로 지방에 와서 난처하게 되었다고 하시기에 위안을 해드리고는

얼른 개문작업에 들어 갑니다~

 

 

 

 

아베오 잠긴문 개문 에 들어가는데 저또한 난처한 상황이 되고 말았네요..ㅋ

바로위 사진에서 보는것과 같이 다른 차량과 너무 가까이 주차를 해 놓으셨네요..

너무 좁은곳 에서 작업을 하려니 정말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옆차의 차주분께 전화를 해서 이동주차를 부탁 하려니 아베오 차주분께서

그러지 말고 얼른 차문을 열어 달라고 하시네요~~으하하하

 

아베오는 요즘 새로 나온 신형 차량인 만큼 키박스가 운전석에만 있습니다.

그렇기에 운전석쪽에 사람이 들어갈 공간이 없으면 정말 개문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도 급하시기에 차와 차 사이에 끼어서 작업을 해봅니다~~

자세도 안나오고.. 숨쉬기도 힘드네요~~하하

어려운 자세지만 개문을 얼른 해드리니 차주분께서 뒷자석 의자를 제치고

트렁크에서 잠시 분실했던 아베오 폴딩키를 구출 하셨네요~

 

차량의 잠긴문을 개문할때도 사진에서 처럼 키박스에서  상처없이

깔끔하게 개문을 해드립니다~~^^

 

잠긴 아베오 차문을 개문해 드리고는 신분증 확인후 철수 했습니다~~^*^

 

아베오 잠긴문 ,쉐보레 자동차 잠긴문, 전차종 잠긴문은

대전천국열쇠로 연락을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차량의 문이 잠겨서 난감 하실때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