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대우,쉐보레자동차

대전열쇠/서구가장동열쇠/마티즈키제작/부러진마티즈열쇠제작/가장동열쇠/부러진마티즈키뽑기/나르매아파트열쇠/부러진키/자동차열쇠/차키제작/스마트

천국보안시스템 2011. 8. 5. 18:17

 

 

대전 서구 가장동에서 걸려온 전화 입니다

"키가 부러져서 시동도 안 걸리고 문도 안 열립니다"

부러진 키를 뽑고 키를 제작해 달라십니다

도착을 해보니 가장동 나르매아파트 옆 먹자골목 왕복 2차선 도로에 차가 주차되어 있네요

열쇠가 부러져서 키박스안에 박혀있으면 대개 많은 분들은 키박스를 통째로 교환해야 되는 줄 알고 카센터에 문의를 하시죠

모든 부러진 키는 키박스 교환하지 않고 첨단 공구를 사용하여 부러진 키를 뽑아 드립니다

이 손님께서도 잘 아시는 카센터에 전화를 해보시고는 비용이 비싸서 저에게 전화를 하셨네요

제가 키를 뽑는 순간에도 카센터에 전화를 해보시더니 저에게 부러진 키를 꼭 좀 뽑아달라 하시네요

잘 아는 카센터에서도 키박스를 교환하라 했나봅니다

부러진 키가 단단히 박혀 있네요

 

 

 

 

이렇게 생긴 핀구조는 정말 부러진 키를 빼내기가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

최선을 다해서 부러진키를 빼내드리니 손님께서 정말 기뻐하면서

"진짜 기술 좋으시네요"

손님의 말 한마디에 박카스한병 먹은것처럼 피로가 싸~악 풀립니다

 

 

 

 

수고 했다면서 커피도 한병 사다주시네요 *^>^*

 

 

 

 

핀번호 추출하는데 왕복 2차선도로라 차가 좀 막히네요

안전삼각대도 꼭 세워놓고 작업 합니다

제 안전도 안전이지만 차가 막히면 짜증지대로죠

하지만 안전삼각대를 세워놓으면 차에 이상이 있는 줄 아시고 조금 기다렸다가 가십니다

얼른 핀번호 추출하고 차량소통에 방해가 되지않도록 모두치워 드렸네요

 

 

 

 

키통을 분해하지않고 키구멍을 통해 핀번호를 추출 자동차키를 제작합니다

절대 차가 상하지않고 빠른 시간내에 차키를 제작합니다

 

 

 

 

차키제작완료

한번에  ok

역시 이차도 핀이 많이 마모가 되어서 핀이 닳은 만큼 계산을 해서

차키를 제작해 드렸죠

 

 

 

 

엔지키 확인하니 잘 돌아갑니다 *^>^*

 

 

 

 

컴퓨터기기에 물려 보조키를 하나 더 만들어 드렸죠

잃어버리지 마시라고 지갑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카드키를 서비스해 드렸죠

 

 

 

 

자동차키를 첨 공장에서 출고될 때의 키로 만들어 드립니다

24시간 언제든 출장 가능합니다

키로 인하여 불편하신점은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부러진마티즈키제작 , 부러진키뽑기,자동차키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