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화물차,중장비

도마동열쇠집/봉고3탑차키제작/분실한탑차열쇠제작/1톤탑차키제작/탑차키분실/화물탑차열쇠분실

천국보안시스템 2011. 10. 24. 19:42

 

 

 

대전 서구 도마동 저희 천국열쇠를 방문해주신 봉고3 탑차 키제작건..

1톤 탑차인데.. 탑차키를 분실하셔서 영업을 못하고 급하게 오셨네요

제 블로그를 보시고 가게까지 찾아 오셨네요

차주분께 출장도 가능하니 앞으로는 전화를 하시라고 말씀드리고

탑차 키제작에 들어 갑니다

 

 

 

 

과자를 판매하시는 분이시네요..

탑차 키제작을 해드리고는 맛있는 쌀과자를 1박스나 샀네요

차주분께서 덤으로 과자를 몇봉지 더 주셔서..

저도 탑차키 1개와  봉고3 차키 1개를 서비스로 복제를 해드렸네요

오고가는 미덕이 아주 좋으네요

 

 

영업을 하시는 분이라 빠르게 탑차 키제작을 해드렸네요

빠르게 작업을 하려고 핸드 컷팅기를 사용하였네요

차주분께서 정말 빨리 키제작을 했다며 놀라시는군요..하하

 

 

 

 

 

 

탑차 키제작을 끝내고 한 컷

부드럽게 잘 돌아 가네요

 

 

 

 

 

 

 

작업을 마치자 마자  차주분께서 좋아하시며 급하게 일하러 가시네요

 

 

 

분실한 탑차 키제작 , 전차종 탑차 열쇠제작은

대전천국열쇠 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