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화물차,중장비

대전열쇠/유성구열쇠/구성동열쇠집/봉고프런티어키제작/카이스트열쇠/유성구구성동봉고프런티어키제작/유성구구성동차키제작/유성구구성동스마트키

천국보안시스템 2011. 8. 2. 17:32

 

 

 

유성구 구성동 한국 과학기술원.. 

카이스트에서 봉고프런티어 차키를 분실하셔서 키제작을 위해 달려갑니다

인문사회과학부 앞에 주차되어 있는 봉고프런티어

차주분이 스마트폰으로 제 블로그를 검색하셔서 전화를 주셨네요

도착을 하니

차주분이 제 블로그를 보시곤 "정말 일 많이 하시네요" 라 고 하 시 네 요

왠지 뿌듯

키제작을 위해 텐션을 꼽고 핀을 리딩하는데

어디서 땀냄새를 맡고 날라 왔는지 모기들이 저를 들고 갈려고 하네요

증말 모기가 어마어마하게 크고, 얼마나 많은지...

일을 못 할 정도로 극성이네요

차주분이 어디서 갖고 오셨나 에프킬엉를 사정없이 분사 하시네요

 

 

 

 

옆에 있는 빨강색 차는 차주분 차이고

봉고프런티어는 회사차라네요

본인차 스마트키 복제도 의뢰를 하시네요

키블랭크를 안가져 간지라 다음에 복제를 해드리기로 했네요

 

 

 

 

모기와 싸워가며 키구멍을 통하여 리딩을 얼른 합니다

빠르게 리딩 후 후다닥  자리를 뜨고

 

 

 

 

리딩한 핀번호를 스마트폰을 이용해 블루투스로 자동화기계로 보냅니다

 

 

 

 

원본키와 똑 같이 가공을 하는 자동화기계입니다

핀이 닳아 있기에 약간의 수정을 해서 부드럽게 돌아 가도록 가공을합니다

 

 

 

 

운전석 도어 키통에서 확인을 합니다

부드럽게 잘 돌아 갑니다

 

 

 

 

엔진 키통에서도 부드럽게 잘 돌아 가네여

 

 

 

 

시동을 걸때 약간의 문제가 있네여

밧데리는 이상이 없는데 시동이 걸렸다 안 걸렸다 하네요

차주분께 정비소 가셔서 스타트 모터 점검을 받으라고 알려 드린 후 철수

 

 

 

 

이 곳은 한국의 인재들이 드나드는 카이스트 후문 입니다

 

 

 

 

더워서인지 운동장은 텅 비고

 

 

 

 

봉고 프런티어 키제작을 마친 후 나오면서 한 컷

경치도 좋고 기분도 상쾌합니다

 

봉고프런티어키제작 , 화물차키제작 , 자동차키제작은

대전천국열쇠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