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포드 파이브헌드레드 차키분실/ 대전 수입차키분실/ 노은동 열쇠집

천국보안시스템 2015. 7. 2. 23:19

늦은밤 포드 파이브 헌드레드 차키분실로 출동하여

차키제작을 해드렸습니다

 

요즘은 날씨가 무척이나 푹푹찌는 날이 계속 되네요..

장마도 마른장마라 비도 오는둥 마는둥 하구요

 

가뭄이다 메르스다 해서 어수선한 분위기가

시원한 비로 깨끗이 씻겨 버렸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차키분실로 고민을 하신 고객님께 전화가 오네요

 

차주분은 출장중 이시라 늦게 대전으로 오신다고 늦은밤에도 차키제작이 가능한지 물어 보시네요

난감한 고객님을 위해 밤낮이 따로 있겠습니까?

 

늦은밤 이라도 차키로 고민 하시는 분은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하시면

시원한 비처럼 시원하게 해결 받으실수 있습니다~^*^

 

 

 

 

오늘 차키분실로 출동 한곳은 대전시 유성구 노은동 입니다

 

차주분이 출장을 다녀 오시느라 늦었다면서 키제작을 원하시더군요

늦은밤 이지만 노은동의 뒷골목은 불야성을 이루고 있네요~

 

현장에 도착하니 포드 파이브 헌드레드 차량이 워낙 커서 한눈에 뛰네요~

 

 

 

 

 

 

 

 

 

 

 

 

 

차키제작을 하는동안 차주분께서 캔커피를 사오셨네요

피곤하던차에 마시는 캔커피는 꿀맛 같네요~^^

 

트렁크 위의 캔커피는 차주분의 커피 이구요

제 커피는 공구통 옆에 있습니다

 

절대로 고객님의 차위에 상처날 물건을 올려놓지 않는 저 이기에

오해 하실까봐 적어 봅니다~~ㅎㅎㅎ

 

 

 

 

 

 

 

 

 

 

 

 

 

포드 파이브 헌드레드 차키제작을 위해서 전문공구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사진의 모습은 열쇠로 돌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 놓은것 입니다

열쇠를 제작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기술 이구요

 

잠긴문을 열어 드릴때에도 사용되는 기술 입니다

 

차량에는 아무런 상처없이 깨끗한 개문이 됩니다

 

이 차량은 차키제작을 한뒤에 이모빌라이저 등록을 해야지만

시동이 걸리는 차량입니다

 

전문장비를 사용하여 차키제작과 이모빌라이저 등록 , 그리고 리모컨 등록까지

완료해 드렸습니다

 

 

 

 

 

 

 

 

 

 

 

 

 

운전석 도어에서 차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얻은 후

현장에서 곧바로 차키제작에 돌입 합니다

 

현장에서 곧바로 원본키와 같은 열쇠를 제작해 드리기 때문에

차주분은 빠른 시간안에 시동이 걸리는 차키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차주분께 리모컨이 되는 폴딩키를 보여 드렸더니

만족 하시며 제작해 달라고 하시네요~

 

 

 

 

 

 

 

 

 

 

 

 

 

제작이 완료된 포드 파이브 헌드레드 폴딩키를

운전석 도어에서 테스트를 해봅니다

 

 

 

 

 

 

 

 

 

 

 

 

 

좌,우로 한치의 걸림도 없이 부드러운 작동을 확인 합니다

 

 

 

 

 

 

 

 

 

 

 

 

 

이차량은 현대 nf 소나타 처럼 운전석에서 차키를 만들고 나서

엔진 이그니션에서 나머지 정보를 얻어서 차키를 제작 해야 이그니션이 돌아 갑니다

 

나머지 정보도 얻어서 제작을 완료 했습니다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이제 키블레이드 제작은 완료 되었고...

이모빌라이저 등록 과정이 남아 있습니다

 

전문 장비를 사용하여 이모빌라이저 등록및 리모컨 등록을 마쳤습니다

 

그러면 이모빌라이저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아래의 링크를 클릭 하시면 궁금증이 해결되실겁니다

 

이모빌라이저란? (클릭)

 

 

 

 

 

 

 

 

 

 

 

 

밤늦은 시간 수입차 포드 파이브 헌드레드 차키 제작을 완료 하고

차주분께 폴딩키를 드리니 무척이나 흐믓해 하시네요

 

저도 차주분이 만족 하시니 무척이나 보람되네요~

 

차주분께서 몇번이고 폴딩키 작동을 해보시더니

거듭 칭찬의 말씀을 해주시네요^^

 

이렇게 포드 파이브 헌드레드 차키제작을 마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에서 수입차키 분실을 하셨다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주세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 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