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벤츠 차키분실. 벤츠 트렁크에 키를 넣었을때, 벤츠 차문이 잠겼을때, 대전 벤츠 문열어주는곳

천국보안시스템 2014. 8. 21. 22:10

벤츠 트렁크에 키를 넣고서 아차하는 순간에 트렁크문을 닫으신 고객님,....

무척이나 난감한 상황에서 트렁크문을 열어 달라고 연락이 오네요

 

벤츠 차량은 트렁크에 키를 넣고서 잠그셨을 경우에는

앞문을 열어도 트렁크 버튼이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오직 차키제작을 해서 차키로 트렁크에 있는 키박스를 열어야지만

잠긴 트렁크가 열리게 되어 있습니다

 

요즘 출시되는 차량의 대부분은 전자장치로 되어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 입니다

 

차주분 께서는 대전에서 벤츠 트렁크가 잠겼을때 열어주는

천국열쇠로 연락을 주셨네요~

 

 

 

 

 

 

오늘 벤츠 트렁크 잠긴문을 열어 드리러 출동한곳은

대전시 서구의 정부종합청사 맞은편 도롯가 입니다

 

차주분은 벤츠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거셨는데...

대전 천국열쇠를 소개 받았다고 하시네요

 

옆에 계시는분을 스마트폰 검색으로 천국열쇠를 검색 하셔서

전화를 주신 상태 이고요~~^^

 

이럴때 일수록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책임감이 드는군요^^

 

 

 

 

 

 

 

오늘 작업해 드린 차량은 벤츠 E300 2011년식 차량입니다

 

이곳 도롯가는 주차단속이 무척이나 심한 곳입니다

바로옆은 주차견인소도 위치하고 있답니다~ㅎㅎ

 

잠깐사이 트렁크에서 중요한것을 꺼내고 문을 닫은순간...

트렁크에 키를 넣은것을 아시곤 무척이나 당황 하셨다고 하시네요.

 

 

 

 

 

 

 

자~~ 이제 트렁크 잠긴문을 열기위해 차키제작을 해야 합니다

 

벤츠 차량은 까다로운 열쇠 구조로 되어있는 차량입니다

전문 장비를 장착한 후 차키제작을 위해 열쇠로 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 봅니다

 

그 후에 차키제작을 하게 됩니다

 

 

 

 

 

 

 

전문장비로 현장에서 즉석으로 차키를 가공 합니다

키박스에서 얻어진 정보를 토대로 차키제작을 하게 되는데..

 

벤츠 차량의 키구조는 무척 정교하기 때문에

꼼꼼한 키제작을 해야 하는 차량입니다

 

 

 

 

 

 

 

제작이 완료된 열쇠로 운전석 도어에서 테스트를 해봅니다

 

부드러운 작동을 하는군요^^

 

지금 테스트를 하는 열쇠는 한번만 사용하는 열쇠이므로

테스트용 재료로 가공을 하게 됩니다

 

 

 

 

 

 

 

벤츠는 트렁크에 열쇠로 돌릴수있는 키박스가 존재 합니다

 

하지만 하늘은 바라보고 있기 때문에 열쇠제작을 통해야 트렁크문을 개방 할수 있습니다

 

제작이 완료된 열쇠로 트렁크도 개문해 드렸습니다

 

 

 

 

 

 

 

고개님의 애를 태우던 트렁크가 입을 쩌억 벌리며 열렸습니다

 

 

 

 

 

 

 

차주분이 황급히 닫은 트렁크 한쪽에는 열쇠가 가지런히 놓여 있네요...

 

 

 

 

 

 

 

차주분이 실수로 트렁크에 넣고 닫은 벤츠 E300 스마트키의 모습입니다

 

크롬도금의 벤츠 스마트키가 무척 멋지네요~

 

요즘은 구형의 플라스틱으로된 스마트키를 신형 크롬도금된 스마트키로

개조를 많이 하시는데요...

천국열쇠로 문의가 종종 옵니다~

 

 

 

 

 

 

트렁크에서 꺼낸 스마트키 뒷부분에 있는 비상용키로

운전석 도어에 넣고 돌려보니 아무런 이상없이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키박스의 이상유무를 확인 시켜 드리기 위함 입니다

 

차주분께서는 급한 용무 때문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하시고는

갈길을 재촉 하시네요~~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에서 벤츠 트렁크에 키를 넣고서 닫으셨다면

천국열쇠로 연락주세요

 

전국의 엔지니어를 소개 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 하시면 가까은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