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bmw 자동차키분실, bmw x5 차키제작, bmw 차키복사, 대전 bmwx5 차키복사, 대전 수입차키분실

천국보안시스템 2014. 8. 6. 18:55

bmwx5 리모트키를 개조 하셨다가 이모빌라이저와 키블래이드를 분실하신 차주분의

차키제작을 위해 출동한 출장기 입니다

 

고객님의 bmw 리모트키가 너무 불편하셔서 폴딩키로 개조를 하셨는데..

불편 하셔서 다시 순정 리모트키로 바꾸시려다가 그만 중요 부속을 잃어 버리셨다고 하시네요..

 

현장에 도착해서 분실한 이모빌라이저 키제작을 해드렸습니다

 

대전 bmw 차키분실, 대전 bmw 차키복사를 하시려면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오늘 차키제작을 해드릴 bmw x5 차량은 2005년식의 차량 입니다

 

처음 출고될때의 리모트키는 볼품도 없고 불편하셔서

폴딩키로 개조를 했다고 하시네요

그러다가 다시 순정의 리모트키로 원상복귀를 하시려고 폴딩키를 분해 하셨는데

중요 부속을 모두 분실했다고 하시네요...

 

남아 있는것은 문을 여닫는 리모컨만 남아 있는 상태 입니다~

 

현장에 도착해서 bmw 차키제작을 해드리고 이모빌라이저 등록까지 작업해 드렸습니다~^^

 

 

 

 

 

 

 

 

bmw x5 차량으로 스마트키 방식이 아닌 리모트키가 적용되어져 있네요...

 

차키제작을 나가서 인사를 드리고 작업하는데...

차안에는 쏘가리 낚시대가 실려 있네요.

 

차주분은 캠핑도 좋아하시고 낚시도 즐기시는분 이시더군요~^^

낚시를 한동안 가지못한 저로서는 부럽기만 합니다~~ㅎㅎㅎ

 

 

 

 

 

 

 

 

bmw 키블래이드를 만들기 위한 작업 입니다

 

차키를 넣고 돌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 정교한 차키를 제작 합니다

차문이 잠겼을때에도 사용하는 기술 입니다...

 

이러한 기술로 잠긴 bmw 차량의 문을 열어 드려야

상처없는 깔끔한 작업이 됩니다~

 

 

 

 

 

 

 

 

분실한 차키를 제작 하기위해 전문장비를 사용하여

차키의 밑그림을 그려 봅니다..

 

bmwx5 차량은 2트랙 딤플키 로서 정교한 키제작이 되지 않으면

키박스의 마모가 생길뿐더러 이그니션 에서는 돌아가지도 않기때문에

정교한 차키제작을 합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리모트키가 bmw x5 에 사용되는 열쇠입니다

리모컨과 이모빌라이저 폰더, 그리고 열쇠가 한몸으로 이루어진 열쇠입니다...

 

사진의 리모트키로 원상 복구 하려다가 중요 부속을 잃어 버리셨네요...

 

오늘 작업은 리모트키에 작업을 하는것이 아니라

 이모빌라이저키 제작만 해달라고 하시네요..

 

조만간 천국열쇠를 내방 하셔서 리모트키를 제작 한다고 하시네요.

 

 

 

 

 

 

 

 

운전석 도어에서 얻어진 정보를 토대로

현장에서 곧바로 bmw 차키제작을 하게 됩니다

 

키블래이드 작업후에 이모빌라이저 등록 과정을 거치게 되면

비로소 시동이 살아나게 됩니다~~

 

 

 

 

 

 

 

 

이제 차키제작 과정이 모두 끝났으니 테스트를 해봐야 겠지요?....

 

운전석 도어에서 제작이 완료된 열쇠를 돌려 보니 아주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열림 방향과 닫힘 방향 이리저리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제일 중요한 이그니션 작동이 남았네요...

돌려보니 부드러운 작동을 합니다~^^

 

이상태에서는 시동이 걸리지 않고 이모빌라이저 등록을 거치게 되면

시동이 걸리는 차량입니다

 

이모빌라이저 보러가기~(클릭)

 

 

 

 

 

 

 

 

보안코드를 넣고 이모빌라이저 등록과정을 마친후

이모빌라이저 인식등고 정상작동을 하네요~^^

 

 

 

 

 

 

 

이제 모든 키제작 과정을 마친 후

시동을 걸어 봅니다~~

 

부르릉~ 시원한 엔진 소리와 함께 차주분의 기쁜 함성이 함께 들리네요^*^

그간 차주분의 고민이 한순간에 날아거 버렸네요,.,..

 

이렇게 bmw x5 차키제작과 이모빌라이저 등록을 마친 후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 bmw 차키분실, 대전 수입차키분실을 하셨다면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의 엔지니어를 소개 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 하셔서 가까운곳 전문가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