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대전 수입차 잠긴문 열기, BMW528i 트렁크에 키를 넣고 잠겼다면, bmw 차문열기

천국보안시스템 2014. 6. 17. 22:54

밤늦은 시간에 BMW 차량의 트렁크에 차키를 넣고 닫았다면서

고객님께서 난감한 목소리로 전화를 주셨네요~

 

오늘 작업해 드린 차량은 BMW 신형 모델로서 트렁크에 키박스가 존재하지 않는 모델입니다

 

요즘 출시되는 차량의 트렁크에는 키박스가 없이 출시되는 차량이 많아진것 같습니다

BMW 차량도 신형으로 출시되는 차량은 키박스가 없이 출시되고 있고

국내 차량도 트렁크에 키박스가 없이 출시되고 있는 추세 입니다

 

하지만 키박스가 존재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천국열쇠에서는 잠긴 트렁크문을 열어 드렸던 출장기를 많이 올려 드렸는데요...

오늘도 작업과정을 올려 보려 합니다

 

대전 BMW528I 차문잠김, 수입차 트렁크에 키를 넣고서 문을 닫았다면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오늘 작업해 드린 차량은 BMW528I 2012년식의 차량입니다

2010년형 차량이후로 BMW는 트렁크에 키박스를 넣지 않고 출시를 했습니다

 

그리고 키박스의 보안을 더욱 강화 하려는 목적에서

무척이나 까다롭고 견고하며 개문하기 어렵게 제작되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차량은 별도의 작업과정을 거쳐야지만 트렁크문이 열릴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대전시 대덕구 신탄진동 에서 밤늦은 시각 트렁크에 키를 넣고서 문을 닫았다고 전화가 오네요

 

차를 사용해야 했는데 스마트키가 없어진것을 아시고

기억을 더듬어 보니 트렁크에 넣고 닫으신것이 기억이 나신다고 하시네요..

 

전화를 하시는 차주분의 목소리에서 난감함이 묻어 나네요....

곧바로 출장준비를 마치고 BMW 차량이 있는곳 으로 출동을 합니다

 

 

 

 

현장에 도착을 한뒤 차주분과 인사를 나누고,...

제일먼저 운전석 도어에 있는 키박스의 사진을 찍어 봅니다

 

상처없이 깔끔한 개문을 해드리기 위한 사전의 약속 이기도 합니다~~^*^

 

 

 

 

2010년형 이후로 더욱 업그레이되어 출시된 BMW 차량의 키박스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처럼 무척이나 키를 넣는곳의 홀이 깊어진것을 볼수 있는데요,....

깊어진 길이 때문에 피킹을 하기가 무척이나 까다로워 졌네요.

 

전문 장비를 장착 하지 않으면 개문하기가 무척이나 어려운 작업이네요~

 

 

 

전문장비를 장착한후 전문기술을 사용하여 굳게 닫혀있던

BMW 운전석 도어를 개문했습니다..

 

사진의 모습은 열쇠로 돌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 놓은것 이기때문에

차량에는 아무런 상처업는 깔끔한 개문작업 입니다

 

간혹, 철사나 에어백을 사용하여 문을 열수 없느냐고 물어 오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요즘 출시되는 차량은 철사로 열수 없도록 고안이 되어 나올뿐더러,

자칫 철사로 에어백 센서를 건드리게 되면 어마어마한 수리비가 나옵니다

 

또한 에어백으로 차문을 열었을 경우에는 고속으로 달릴때

풍절음이 생기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차량을 아끼신다면 전문 기술로 잠긴문을 열어 드리는

 엔지니어에게 작업을 의뢰 하시면 깔끔한 개문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한여름밤 모기의 습격을 당하면서 열어드린 BMW 트렁크에

스마트키가 한쪽에 얌전히 놓여 있네요~

 

 

 

 

스마트키에는 언제든지 비상시에 사용할수 있는 비상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방전이나 고장시에 사용할수 있는 비상키 입니다

 

트렁크에 있던 스마트키를 꺼낸 후

스마트키에 내장되어 있던 비상키를 꺼내어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봅니다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운전석 도어의 키박스에서 피킹이라는 기술로 열어 드렸기 때문에

키박스의 이상이 있는지 없는지를 차주분께 확인 시켜 드리는 작업 입니다

 

 

 

 

BMW528I 스마트키의 모습입니다

 

이녀석이 차주분의 애를 타게 했던 녀석 이지요~~

굳게 닫혀있던 트렁크를 열어 드리고 나니

차주분께서 고맙다며 물한잔을 주시네요~~

 

한여름밤 고객님이 주시는 시원한 물한잔에 갈증이 풀리네요~^*^

 

시원한 물한잔 마시고 차주분께 고맙다는 인사를 받은 후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 BMW 차문이 잠겼을때, 또는 트렁크가 잠겼을때는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의 엔지니어를 소개 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 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