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무주스키장 아우디Q7 차문잠김/ 무주리조트에서 수입차문이 잠겼을때

천국보안시스템 2014. 1. 30. 23:26

무주 리조트 스키장에서 아우디Q7 차량이 시동이 걸린채 차문이 잠겨있다고

수입차 잠긴문을 열어 달라고 전화가 오네요~

 

출동을 의뢰한 시각은 새벽1시를 가리키네요^^

 

차량의 문이 잠겼을때는 정말 난감 할수밖에 없습니다.

 

그것도 새벽시간에 잠겼다면, 거기다가 아우디Q7 수입차 문이 잠겼다면..

그리고 그곳이 무주리조트 스키장 이라면 정말 난처할수 밖에 없으셨을 것입니다

 

하지만천국열쇠에서는

언제 어느곳이든지 달려가서 차 문이 잠긴것 으로 인한 고민을 해결해 드리도록 노력합니다^^

 

 

 

 

 

 

 

친구분 께서 실수로 시동을 걸고 차문을 잠갔다고 하시네요..

 

아우디Q7 차량은 스마트키 시스템을 적용한 차량으로서

기어노브옆 스마트버튼과 핸들옆에 있는 이그니션 두가지 방식으로

시동을 걸수있는 시스템 입니다.

 

차주분의 친구는 이그니션을 돌려서 시동을 건후 차밖으로 나와서

차문이 잠기자 행방이 묘연해 지셨다고 차주분이 웃으시며 말씀 하시네요~ㅎㅎ

 

 

 

 

새벽에 고속도로를 달려서 현장에 도착해보니

시동이 걸린채 아우디Q7 차량이 주차되어 있네요..

 

지금 무주 리조트 스키장은 시즌이라 그런지 많은분들이 찾아 오셔서

스키를 즐기고 계시네요.

 

스키를 즐기시다가 주머니에 있던 자동차키를 분실하셔서

대전천국열쇠를 검색하셔서 전화를 주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무주 스키장으로 출동하는일이 자주 발생하네요~

 

 

 

 

아우디Q7 잠긴차문을 열기위해 전문장비를 장착한 후

열쇠로 연 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서 잠긴문을 열어 드렸습니다

 

사진의 모습은 피킹이라는 기술로 잠긴 차문을 열어놓은 상태 인데요..

 

잠긴차문을 여는 방법중 가장 깔끔하고 상처없이 여는 방법 입니다

차키로 연 것과 같은 방법이기 때문이죠~~^^

 

 

 

 

아우디Q7 잠긴 차문을 열고보니 스마트키를 이그니션에 돌려서 

시동을 걸어 놓으셨더군요

 

 

 

 

시동을 끄고나서 스마트키를 꺼내어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

 

아우디Q7의 스마트키는 폴딩형 입니다

 

쉐보레 차량도 폴딩형 스마트키를 사용하게 되는데

Q7 처럼 이그니션으로 시동을 거는 장치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비상시를 대비한 시스템이 정말 좋아 보이는 아우디Q7 이네요

 

 

 

 

아우디Q7 잠긴문을 열고 차안에 있던 열쇠를 꺼내어

운전석 도어에 있는 키박스에 넣고 돌려 봅니다.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키박스의 이상유무를 확인시켜 드리기 위함입니다^^

 

이렇게 무주 리조트 스키장에서 아우디Q7 잠긴문을 열어드리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무주리조트 스키장에서 수입차 문이 잠겨서 난감하실땐

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전국의 엔지니어를 소개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