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기아자동차

대전열쇠/중구열쇠/선화동열쇠집/뉴프라이드키제작/뉴프라이드분실키제작/자동차키제작/분실한자동차열쇠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1. 7. 18. 21:27

중구 선화동에서 뉴프라이드 키를 분실하셔서 키제작을 해드렸네요...

대전cmb 방송국옆에 주차가 되어 있네요....

 

 

 

 

 

 

프라이드는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차였죠..

후속모델로 나온 뉴프라이드도 정말 여러면에서 사랑받을 만한 차 입니다

 뉴프라이드 디젤 모델....

연비가 정말 장난이 아니더군요.

제가 차에 짐을 많이 싣고 다니는 사람만 아니어도 이차를 선택했을 겁니다

빨강색 이라 더 강렬해 보입니다

 

 

 

 

 

 

 서울로 올라 가셔야 하는데 키를 분실하셔서 급하게 키제작을 해드렸네요..

열쇠구멍을 통하여 키모양을 짐작하고 키제작에 들어 갑니다

 

 

 

 

 

 

제작한 열쇠를 문짝에서 돌려 봅니다...

아주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이젠 시동키 에서 돌려 봅니다

역시 부드럽게 제작한 열쇠가 잘돌아 갑니다

 

 

 

 

 

 

 시동도 부드럽게 잘 걸리네요

차를 깔끔하게 관리를 하셨더군요...

 

 

 

 

 

 

 

차주분께서 차키를 자주 분실 하신다길래 보조키를 하나더 제작해드렸네요

자동차열쇠를 분실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24시간 언제든지 출동가능합니다~~^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