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기아자동차

봉고3 차키제작/ 봉고3차키분실/ 봉고3자동차열쇠분실/ 봉고3차키복사/ 봉고3차키복원/ 대전자동차키/ 대전차키/ 대전차키분실/ 태평동열쇠집

천국보안시스템 2012. 8. 31. 21:01

 

대전시 중구 태평동  태평5거리 부근에서 

봉고3 차키분실로 인하여 전화를 주셨네요..

 

대전차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점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태풍의 영향으로 바람도 많이 불고..

비도 무척 많이 내리고 있네요

 

이번 태풍은 볼라벤과 덴빈이 연속해서 올라오는 바람에

곳곳에서 피해가 속출 하는군요

 

차키분실 때문에 현장으로 가는중간에도

거센 비바람이 몰아 치네요

 

차주분이 봉고3 차키분실을 아시고는 오전일찍 전화를 하셨는데..

비바람이 너무 거세게 불어서 약간 걱정이 되더군요

 

하지만 화물차 운전을 하시는 차주분들은

급하게 차를 사용해야 하는경우가 많은지라 

 급하게 출동을 하게 되네요~~

 

 

 

 

 

 

 

 

 

 

 

 

 

차키제작을 위해서 차에서 내리는데..

비바람 때문에 순식간에 온몸이 비에 젖네요

 

우산은 뒤집어 졌다가 펴졌다 난리를 부리네요~ 하하

 

 

 

 

 

 

 

 

 

 

 

 

 

 

차키제작을 위해서는 열쇠의 모양을 유추 해야 합니다.

 

지금의 상태는 픽킹이라는 기술로 열쇠로 문을 열었을때의

상태를 만들어서 열쇠의 모양을 판독하는 과정 입니다..

 

천국열쇠에서는 문이 잠겨있을때에도

픽킹이라는 기술로 흠집없고 상처없이 깔끔하게 개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판독한 열쇠의 정보를 각인하기 위해서

자동화 기계에 정보를 전송하는 과정 입니다~

 

 

 

 

 

 

 

 

 

 

 

 

 

전송을 받은 정보를 토대로

자동화기계가 열쇠의 재료에 각인을 합니다...

 

 

 

 

 

 

 

 

 

 

 

 

 

 

 

제작을 마친 열쇠로 봉고3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봅니다..

부드럽게 돌아 가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아주 부드럽게 돌아 가네요...

 

 

 

 

 

 

 

 

 

 

 

 

 

 

시동을 걸어 보니 경쾌하게 걸리네요...

 

이번에 작업한 봉고3는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지 않아서

일반 재료로 각인을 하고 난후 시동이 가능 합니다..

 

이모빌라이져가 궁금 하시면 아래를 클릭해 보세요~~^^

 

이모빌라이져란? 

 

비가 많이오고 바람이 거센날의 차키제작 이었지만..

급하신분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 나니 왠지 뿌듯하네요~^*^

 

분실한 봉고3 자동차키 제작을 마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합니다~

 

봉고3 차키분실, 화물차열쇠분실,대전에서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 부나~~ 

출동하여 차키분실로 인한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전국어디서나 자동차열쇠를 분실하셨다면

천국열쇠를 통하여 가까운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