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삼성자동차

분실한 sm520 차키제작/ 차키분실/ 자동차열쇠분실/ 분실한 차열쇠제작/ 대전자동차키/ sm520복사비용/ 차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2. 1. 16. 17:32

 

 

대전시 유성구 장대동의 한빌라에서 분실한 sm520 차키제작

의뢰가 들어 와서 제작을 해드렸습니다..

 

 

 

 

 

 

sm520 차키를 분실하셔서 걱정을 하시다가

컴퓨터로 이곳저곳을 검색하셨는데....

계속 보던중 믿음이 가서 가까운 대전천국 열쇠를 클릭 하셔서

전화를 주셨다네요~~

 

감사한 마음에 여분의 보조키를 선물로 드렸네요~~^*^

 

 

 

 

 

 

 

어제 회식이 있었는데... 그만 택시에 차키를 놓고 내리셨다네요

차키분실을 알고 부랴부랴 택시를 쫒아 갔지만

무심한 택시는 저만치 가고 말았다네요...

정말 속상하셨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요즘은 날씨가 추워서 차키제작을 하기가 많이 힘드네요..

조금만 시간이 경과되면 손발이 얼어서

아주아주 힘이 듭니다~~ㅎㅎ

 

하지만 차주분을 생각해서 꼼꼼하게 차키제작에 임합니다~~^^

 

차에 아무 손상없이 락픽킹이라는 기술로

차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얻어 냅니다~~

 

천국열쇠에서는 이러한 기술로 잠긴 차문도 아무런 상처없이

깔끔하게 개문을 해드립니다...

 

 

 

 

 

 

 

 

 

 

얻어진 정보를 자동화 기계에 전송을 합니다...

 

 

 

 

 

 

 

 

 

자동화 기계로 분실한 sm520 차키를 제작 하고 있는 중 입니다

 

 

 

 

 

 

 

 

 

 

 

제작한 열쇠를 도어에서 부드럽게 돌아가는것을 확인한후

이그니션에서 돌려 봅니다..

역시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시동을 걸어보고 한컷~~

 

차주분께 여분의 키를 한개 더 만들어 드리고

신분증 확인을 하고 철수 하였습니다...

 

분실한 sm520 차키제작, 자동차 열쇠분실 하셨을때는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대전이 아닌 전국 어디서나 차키로 인한 고민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