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고

대전금고/도룡동금고/엑스포과학공원전기에너지관금고개문/범일금고개문/금고개문/잠긴금고/엘보금고/다이얼금고/금고비밀번호변경/디지털금고

천국보안시스템 2011. 11. 2. 18:37

 

 

 

대전 유성구 도룡동 엑스포 과학공원내 전기에너지관  다이얼금고 개문 건..

 

 

 

 

열쇠로 사용하시다가 고정해 놓은 다이얼 번호가 변경이 되었나 봅니다

 

 

 

 

범일금고에서 나온 제품이네요

 

 

 

 

빠르게 금고 개문을 하고 내부 철판을 벗겨내고 다이얼 부속을 교환해 드렸네요

 

 

 

 

금고 부속을 교환한 후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조립을 마친 금고 내부 모습입니다

 

 

 

 

새로운 다이얼로 변경된 모습입니다

쓰시는분께 비밀번호와 사용법을 가르쳐 드리고 철수 했네요

 

 

 

 

갑천변의 모습입니다

엑스포를 개최할때만해도 정말 굉장한 명소였었는데..

지금은 약간 쓸쓸한 모습이네요

얼른 엑스포 공원이 활성화가 되어야 할텐데..

 

 

 

한빛탑이 보이네요

 

 

 

 

전기에너지관 입니다

 

 

 

 

멀리서 한컷

 

 

잠긴금고개문 , 금고비밀번호변경 , 모든 금고개문 및 수리는

대전천국열쇠 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