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고

금고 문이 잠겼을때/ 대전 금고 잠긴문 열기/ 부일금고

천국보안시스템 2013. 4. 3. 18:28

금고 문이 잠겨서 열어달라고 전화가 오네요..

 

금고 안에 사용하실것이 있는데.. 급하게 사용해야 한다고 하셔서

긴급 출동하여 다이얼금고 잠긴문을 열어드린 출장기 입니다

 

금고 문이 잠겼을때에는

 대전 천국열쇠 로 연락 주세요~

 

 

 

 

금고 잠긴문을 열어 드리러 간곳은 대전시 서구 ㅇㅇ동 새마을 금고 입니다

 

금고 안에 급히 사용해야 할것이 있는데..

문이 열리지 않아서 난감한 상황에 전화를 주셨네요.

 

열쇠도 작동을 하고 다이얼 비밀번호도 알고 있는데

금고가 고장이 났는지 도통 열리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오늘 작업할 다이얼 방식의 부일금고 입니다

 

출동하여 보니 새마을 금고에 은행업무를 보러 오신 고객님도

금고문이 열리지 않아서 기다리고 계시네요

직원분들이 정말 난처한 상황이라 보이네요

 

빠르게 도착하여 빠르게~~ 정말 빠르게~~ 열어 드렸습니다^*^

 

 

 

 

부일금고 마크입니다

 

 

금고는 여러종류가 있는데..

오늘 작업할 부일금고는 열쇠와 다이얼 비밀번호를 조합하여 사용하는 방식 입니다

 

열쇠와 비밀번호가 조합이 되면 레버가 돌아 가서 잠긴 금고가

열리도록 설계되어 있는 금고 입니다

  

 

 

현장에 도착하여 잠긴 금고문을 열어 드리니

직원분들이 황급히 은행업무를 시작 하시네요~~^^

 

나름 이럴때 일하는 보람을 느끼곤 합니다~

 

 

 

잠긴금고문을 열어 드리고 난후 내부에 있는 커버를 열고

고장의 원인이 되는 부속을 갈아드리고 다이얼 비밀번호도

새로운 비밀번호로 조합해 드리고 부드러운 작동을 할수 있도록 조취해 드렸습니다

 

빠른 금고 개문작업 으로 은행업무를 도와 드렸더니...

아주 맛있는 커피를 한잔 주시네요~^^

 

대전 금고수리, 대전 금고문이 잠겼을때는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금고문이 잠겼을때에는

 배너를 클릭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