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대전열쇠/중구열쇠/오류동열쇠집/오류전문음식특화거리축제/오류동족고을/

천국보안시스템 2011. 10. 15. 16:27

 

 

 

비도 부슬부슬 오고 입에서는 맛있는 음식이 마구마구 땡기고...

그리하여 대가 사장님댁 가족과 저희 부부가 오류동을 찾았습니다

전에 집사람과 맛있게 먹엇던 곳이라 망설임 없이 고~고~ 했습니다~~^*^

 

 

 

 

맛이 깔끔한 밑반찬들 입니다

오른쪽 붉은색 부침개 맛이 맵네요..

 고추기름을 쓰셨는지 매콤한게 아주 좋습니다

왼쪽에 배추겉절이를 만드신 주방장님 솜씨가 아주 훌륭하십니다

무우장아찌도 새콤,달콤 시원한게 진짜로 맛있습니다

동치미 국물도 시원하구요~~^^

 

 

 

 

우리가 맛있게 먹어줄 함초족발 입니다

족발이 따뜻하게 나와 부드러워 좋네요

 

 

 

 

된장아욱 항아리 수제비

된장국물이 먹을수록 시원하고 구수하고 맛있게 당기네요~^^

 

 

 

 

요것은 짬뽕수제비~

국물이 얼큰하고 들어간 재료가 (죽순,목이버섯,해물,조개) 실한게 맛있네요~

너무 매워서 땀이 주룩주룩 흐르네요~~하하

 

 

 

 

 

 

TV에도 여러번 나왔나 봅니다

 

 

 

 

축제때 빠지면 축제가 아닌 포장마차 ^^

 

 

 

우와~ 통돼지바비큐

한접시 하고싶지만.. 족고을서 너무 많이 먹어 버린지라....

그냥 지나 옵니다.. 다음을 기약 하면서~~ㅎㅎ

 

 

 

 

풍선도 터트려 보고..

 

 

 

 

각설이타령도 듣고..

인근 식당들은 북새통 을 이루며  축제 분위기가 나네요

 북새통 이란 많은 사람이 야단스럽게 부산을 떨며 법석이는 상황 이라는데.....

이곳에 어울리는 말이네요~^^

비도 부슬부슬 오고 많은사람들이 술한잔을 하며 즐거워 하는 오류동

현지 특파원 김기자 였습니다~~~^*^

 

혹시 자동차키를 분실하셨나요?~~

배너를 클릭 하시면 엔지니어가 달려 갑니다~~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탄방동순대집/탄방골참순대/순대볶음/서구맛집  (0) 2011.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