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기아자동차

봉고3 차키분실/ 봉고 화물차 열쇠분실/ 대전 자동차키분실/ 대전 열쇠집

천국보안시스템 2014. 3. 27. 17:54

봉고3 차키분실로 천국열쇠를 찾아주신 고객님

화물차 키제작을 해드린 출장기 입니다

 

이젠 완연한 봄기운이 가득한 날씨네요

현장에 일하러 나가서 거리의 풍경을 둘러보면

목련과 벚꽃이 봄소식을 제일먼저 가져다 주는것 같네요...

 

일하기도 정말 좋은 기온인것 같네요

오늘 분실한 봉고3 차키제작을 의뢰한 차주분도 실내 인테리어를

하시는분 이셨는데,.....

봄맞이 실내 인테리어 변경 의뢰를 받고 작업을 하시던중

차키를 잃어버려서 전화를 주셨더군요^^

 

스마트폰으로 봉고3 차키분실을 검색 하셨더니 천국열쇠가 검색 되었다고 하시네요..

 

 

 

오늘 봉고3 차키제작을 하러 간곳은

대전시 서구 둔산동 선사유적지옆 어느 상가앞 이었습니다

 

이곳은 상가 밀집지역 이라서 주차하기도 힘들고

차량 통행이 많은지라 제차를 주차하기도 무척 힘이 들었네요..

 

고객님 께서는 업무를 마치고 차량의 열쇠가 없어진것을 아시고는

차키제작을 의뢰 하셨네요.

 

 

 

 

오늘 작업해 드린 봉고3 차량은 이모빌라이저가 적용되지 않은 차량 입니다

 

봉고3, 포터2 차량은 화물차이지만 이모빌라이저가 옵션으로 적용된차량 입니다

 

이모빌라이저가 적용되지않은 차량과 적용된차량이 있으니

천국열쇠의 엔지니어와 상담을 받아 보시면 금방 알수 있습니다~

 

이모빌라이저가 무엇인지 궁금 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이모빌라이저란? (클릭)

 

 

 

현장에 도착해서 전문공구를 사용해서 차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입수 한 후

현장에서 이모빌라이저가 적용되지 않은 일반 재료에 차키제작을 해봅니다

 

이렇게 제작된 일반재료로 시동을 걸었을때

시동이 걸리면 이모빌라이저 적용되지 않은 차량 입니다

 

이모빌라이저가 적용된 차량이라면 이모빌라이저 키재료에 각인을 한 후

이모빌라이저 등록을 해야지만 시동이 걸리게 됩니다 

 

 

 

 

현장에서 제작완료한 열쇠로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러운 작동을 합니다....

 

봉고3의 열쇠는 화물차지만 무척이나 까다로운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정교한 키제작을 완료한후 이그니션에서 돌려 보아야 키박스가 상하지 않습니다

 

 

 

 

차키제작을 완료한 후

시동을 걸어보니 경쾌하게 RPM 게이지가 움직이네요~

 

이렇게 분실한 봉고3 차키제작을 마친후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했습니다

 

대전 봉고3 차키분실, 대전 화물차 열쇠분실을 하셨을땐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차키분실을 하셨을땐 난감해 하지 마시고

아래의 배너를 클릭 하셔서 엔지니어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