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키

대전열쇠/서구열쇠/도마동열쇠집/대전폴딩키/싼타페폴딩키제작/대전폴딩키제작/리모컨등록/현대자동차폴딩키/기아자동차폴딩키/대우자동차폴딩키/차키

천국보안시스템 2011. 8. 22. 12:31

 

 

 

싼타페 폴딩키 제작건

리모컨이 많이 상해서 버튼이 눌렸다 안눌렸다 하네요

쓰기에 너무 불편해서 폴딩키로 변경을 원하시네요

 

 

 

 

 

 

리모컨을 분해해서 보니 이물질도 많고 오래되어서

눌림 버튼이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아

 약품으로 닦고 수리하였더니 원활하게 작동을 하네요

 

 

 

 

 

 

제작 후 한컷

 

 

 

 

 

키 블랭크가 접혔다 펴졌다 하기 때문에 휴대하기도 편리하고

뭣보다 폼 납니다

 

 

 

 

 

 

제작 완료 후 리모컨으로 열어보니  한번에 작동을 하네요

차주분이 너무 어렵게 리모컨을 쓰시다가 폴딩키 제작 후

한번에 작동을 하니 너무 좋아 하십니다

도어에서 열어보니 부드럽게 잘 돌아 갑니다

 

 

 

 

 

 

엔진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럽게 잘 돌아갑니다

 

 

 

 

 

 

계기판도 한컷

 

 

 

 

 

 

기존의 리모컨과 제작한 폴딩키를 비교해서 찍어 보았어요

차주분이 리모컨을 변경하려 하셨는데 폴딩키로 바꾸고 나서는

너무 좋아하십니다

 

 

폴딩키 제작 언제든 상담해 드립니다

폴딩키 제작은 대전 천국열쇠 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