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기아자동차

카니발 부러진 차키제거/ 카니발 차키제작/ 차키가 부러졌을때/ 대전 차키

천국보안시스템 2013. 10. 16. 22:08

멀쩡히 잘사용하던 차키가 부러져서 키박스에 박혀 있으면

정말로 난감할수 밖에 없는 상황 입니다

 

오늘 작업해드린 차주분도 차를 사용하셔야 하는데..

차키는 부러졌고,..여분의 키는 없는 상황이라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을 주셨네요

 

차키가 부러졌더라도 현장에서 부러진 차키를 제거해 드리고

또한 사용하실수 있는 새로운 차키를 만들어 드립니다..

 

키박스 교환을 안해도 되게끔 작업해 드립니다

걱정마시고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오늘 작업해 드린 카니발2 차량 입니다

 

차주분께선 차키가 부러진후 여기저기 문의를 해본결과.

키박스를 교환해야 한다는 답변만 들었다고 하시네요

 

 

그러다가 전에 제가 올려논 포스팅중에 부러진 차키제거 하는 작업을 보시고

전화를 주셨는데...

 

부러진 차키를 빼드리고 키제작까지 해드린다고 하니

얼른 와서 작업해 달라고 하십니다~~^*^

 

 

 

 

카니발1, 카니발2, 그리고 지금의 그랜드 카니발 까지...

카니발의 인기는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패밀리카로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차량입니다..

 

카니발2의 디자인은 지금보아도 멋져 보이는군요^^

 

 

 

 

현장에 도착해서 전문 장비를 사용해서 부러진 차키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현장에 도착해서 인사를 드린후 차주분께 여쭤보니 차주분께선 차키의 머리 부분만 있지...

나머지 부분은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고 하시네요

 

하지만, 곧바로 부러졌던 부분을 찾아서 제거를 해드렸습니다.

 

 

 

 

카니발 차량에는 리모콘이 적용되어 있지만

리모콘을 사용하지 않으시고 자동차 열쇠로만 문을 여닫고 하셨다네요.

 

부러진 키를 제거해 보니 너무나 많이 닳아 있어서 형태를 알아 볼수 없을 정도네요.

 

이런 상태의 열쇠로 복제를 하는것은 불가 하기도 하지만..

복제를 했더라도 자동차가 달리는중 열쇠가 빠지는등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새로 열쇠를 제작 하기로 합니다....

 

 

 

 

운전석 도어의 키박스의 내부는 제구실을 못하고,

조수석 키박스는 완전 고장이 나있는 상태 입니다~~

 

다행히 트렁크의 키박스가 그나마 상태가 괜찮아서

트렁크를 공략... 차키 제작을 시작 합니다.

 

 

 

 

제작이 완료된 차키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차주분께서 말씀하시길...

전에 사용하던 차키는 부드럽지가 않았었는데

새로제작된 열쇠는 정말 부드럽게 잘돌아 간다고 하시며 기뻐 하시네요~~^^

 

 

 

 

시동도 경쾌하게 걸리네요~~

 

 

 

 

새로 제작된 카니발2 차키의 모습입니다.

 

원본의 모양대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키박스에서 부드러운 작동을 하게 됩니다.

 

여분의 키를 한개더 만들어 드리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 카니발2 차키가 부러졌을때...

대전 카니발2 차키를 분실하셨을때에는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의 엔지니어를 소개 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